샤론 영구화장(SPM)

각 연령층에 꼭 맞는 독특한 화장 기법…타운 영구화장 업계 선도

새로운 시술 기법'헤어 스트로크'확실한 차별화
눈썹 200달러, 헤어라인 600달러 파격 프로모선
'한우물'24년 경력, 한번 시술로 '삶의 만족까지'

"젊은층과 중장년 및 노인층에 안성맞춤인 영구화장을 통해 삶의 만족도를 높여드립니다"

24년 경력을 통해 차별화된 독특한 화장 기법으로 '영구화장'(PMU) 비즈니스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샤론 영구화장'(SPM, 원장 샤론 여).

지난 해 10월 새로운 비전을 갖고 샤론 영구화장을 오픈한 샤론 여 원장은 자신만의 독특한 화장 기법을 두 가지로 요약한다.

첫째, 화장을 안하고 민낯에서 예뻐보이는 자연스러운 영구화장이다. 둘째, 화장하기 귀찮아하는 고객들을 위한 성형적인 영구화장이다.

이러한 두 가지 특징을 실현하기 위해 개발해낸 시술 기법이 바로 '헤어 스트로크'(Hair Stroke)다.

여 원장은 "5년전에 나와 인기를 끌었던 마이크로 블레이딩 기법은 자연스럽지만 수명이 1년 밖에 안되는 단점을 갖고 있고 문신은 영구적이지만 부자연스러운 단점을 갖고 있다"며 "이러한 두 기법의 장점만을 취합해 개발해낸 것이 바로 '헤어 스트로크'기법"이라고 설명했다.

헤어 스트로크 기법은 싱글 마이크로 니들을 사용해서 헤어를 한 올 한 올 방향대로 깊게 그려내는 것으로, 칼라 또한 고객의 피부 톤에 맞게 맞춤형으로 표현해주기때문에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최소 4~5년의 수명을 지니고 있어 기존의 '영구화장'기법과는 확연히 다른 차별화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헤어 스트로크는 눈, 눈썹, 그리고 입술 부분 시술에서 다양하게 적용되어지고 있다.

특히, 머리카락이 빠지는 현상으로 인해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서도 이 시술기법이 용이하게 씌여지고 있다.

여 원장은 "나이가 들면 머리카락이 빠지면서 헤어 이식을 생각하는데, 비용도 많이 들고 시간이 지나면 또 빠지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헤어 스트로크 기법을 적용한 '캐머플러즈' 테크닉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캐머플러즈(Camouflage)테크닉을 통해 실제 머리카락 처럼 한 올 한 올 터치하기때문에 매우 자연스럽고 본인의 머리카락 처럼 보이는 효과가 있다.
이 밖에도, 샤론 영구화장에서는 '풀립'(Full Lip) 시술을 경험할 수 있다. 입술은 피부가 아니라 근육과 비슷해 꺼려하는 고객들이 많은데, 풀립 시술은 단 한번의 터치로 영구적인 화사한 칼라로 교체가 가능하다.

여 원장은 "전체 화장을 안해도 입술만 제대로 해주면 화사하게 보이게 해주는 장점이 있다"며 "오랫동안 성형외과에서의 근무 경험을 바탕으로 적용한 풀립 시술이 그 해법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여 원장은 "향후 스킨 케어 샵들을 통합해 하나의 센터를 만들고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브랜치화해서 영구화장 분야의 신기원을 이룩하고 싶다"는 포부도 밝혔다.

샤론 영구화장에서는 눈썹 부분 시술은 200달러에, 헤어라인 시술은 600달러에 시작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 (213)500-2193
▶주소: 955 S. Vermont Ave. #M(Wellbeing Center), Los Angeles, CA 90006(박대감네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