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벌리힐스 렉서스"가 새로운 장소에서 고객님이 만족할 때까지 더 나은 서비스로 모십니다!"

5년째 '베벌리힐스 렉서스'에서 한인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 및 만족스러운 가격을 제공해온 '한국 스페셜팀'의 존 김 세일즈 디렉터.

존 김 세일즈 디렉터는 2002년 12살의 나이에 도미한 후, 글렌데일 컬리지에서 호텔 매니지먼트를 전공했다. 졸업후 아버지의 일을 도우면서 그로부터 '지구력과 끈기'를 배웠고, 한인들이 선호하는 차량인 렉서스에서 성공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갖고 도전한 끝에 렉서스에 입사하게 됐다.

김 세일즈 디렉터는 밴나이스 매장에서 현재까지도 보스로 모시고 있는 인생의 '제2의 아버지'인 라이언 갈란테(Ryan Gallante)씨를 만나게 됐고 그가 베벌리힐스 매장을 인수하면서 그곳에서 함께 일을 배우면서 자동차 세일스맨으로서의 경력을 쌓아나갔다.

김 세일즈 디렉터는 올해로 베벌리힐스 렉서스에서 '한국 스페셜팀'을 세우고 한인 사회에 렉서스 차량을 소개해 온 지 5년째를 맞고있다.

특히, 지난 달 8일 베벌리힐스 렉서스 매장을 새로운 장소로 이전하면서 심기일전하며 한 차원 높은 도약의 전기를 마련했다.

김 세일즈 디렉터는 "베벌리힐스 렉서스의 매장을 새로운 장소로 옮기면서 이전보다 더 좋은 환경에서 렉서스 차량을 선택한 한인 고객들에게 좀 더 신속한 업무처리를 통해 서비스 만족도를 최상으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즉, '최저의 가격, 최상의 서비스, 최고의 만족'을 목표로 자신을 포함한 5명으로 이뤄진 '한국 스페셜팀'을 가동하면서 점점 더 한인 사회와의 돈독한 유대관계를 만들어가겠다는 것이다.

특히 김 세일즈 디렉터의 친동생인 자슈아 김 서비스 매니저를 영입해 딜러십 및 서비스센터 쌍방향에서 한인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 것은 한인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그 자신의 절대적인 다짐이기도하다. 또한, 매장을 찾은 한인 고객들을 위해 커피를 비롯해 음료수 및 스낵 등을 마련해 놓은 것도 베벌리힐스 렉서스 매장의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이와 함께, "한인들로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온 렉서스 RX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SUV)을 비롯해 EX 세단, NX 컴팩트 SUV, 그리고 새로운 모델인 UX 크로스오버 유티릴티 차량(CUV) 등 한인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차량을 포트폴리오로 구성해 다가갈 예정"이라고 김 세일즈 디렉터는 강조했다.

여기에, 김 세일즈 디렉터의 사회적 멘토인 라이언 갈란테 사장의 전폭적인 후원도 빼놓을 수 없다. 김 세일즈 디렉터는 "라이언 사장은 한인 사회와 좀 더 깊은 유대관계를 맺고 싶어한다"며 "한인 고객층을 향한 공격적인 마케팅 및 지원이 있기에 더 많은 혜택을 한인 고객들에게 드릴 수 있다"고 무한한 신뢰를 보였다.

김 세일즈 디렉터는 '비상(飛上)'을 꿈꾸고 있다.

"먼저, 지금까지 베벌리힐스 렉서스를 사랑해준 한인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여기에 그치지 않고 '한국 스페셜팀'을 더 잘 운영해 더 높은 세일즈 판매고를 올리는 것은 물론 렉서스하면 베벌리힐스 렉서스를 떠올릴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을 경주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한국어 세일즈맨 모집
베벌리힐스 렉서스에서는 '한국 스페셜팀'에서 함께 근무할 세일즈맨을 모집하고 있다. 이중언어가 가능한 유·무 경험자 모두 가능하다.

▶문의:(310)447-4060
▶장소:9701 Wilshire Blvd. #100, Beverly Hills, CA 90212(로데오 지나 윌셔와 록스베리 북서쪽 코너에 위치(무료 발렛파킹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