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순두부

'요식업계의 전설' 이인세 사장 진두지휘
반찬15+좋은재료+주방실력='호평일색'
순두부 12.95~13.95불 등 "가성비 최고"
냉면,갈비,감자탕 등 보물같은 메뉴 즐비

라스베가스에서 개업한지 일주일 밖에 되지 않은 한식당에 벌써부터 손님이 몰려 눈길을 끈다.

라스베가스 차이나타운 한복판 스프링 마운트 로드 길에 위한 '미스터 순두부'는 업계 경력 40년 이상의 '한국음식의 전설'로 불리는 이인세 사장이 선보이는 또 다른 한식당이다. 그는 LA,라스베가스, 뉴욕 등에서 요식업 성공가도를 달렸는데, 음식점 '원산면옥'이 대표적이다. 라스베가스엔 약 15년만에 돌아왔다.

미스터 순두부에서도 이인세 사장이 재료 선정부터 주방 요리까지 직접 진두지휘한다. 아직 소프트 오프닝 기간이라 광고도 안했는데 미스터 순두부엔 벌써 부터 손님이 몰리고 있다. 입소문과 SNS(소셜네트워킹서비스)소문으로 여기저기서 손님들이 찾아오는 것이다.

미스터 순두부에선 기본적으로 밑반찬이 15개가 나온다. 특히 타인종 손님들의 경우 시키지도 않은 에피타이저 같은 요리 15개가 식탁에 무료로 깔린다면 눈이 휘둥그레질 수 밖에 없다. 게다가 한식이 원래 형형색색이다보니 보기에도 좋지 않은가. 이렇다 보니 손님들이 먹기 전에, 그리고 먹으면서,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에 사진을 찍어 올리기 바쁘다. 미스터 순두부에서 테이블 회전이 늦어지는 재미있는 이유 중 하나다.

또 미스터 순두부는 이 사장이 직접 좋은 재료를 엄선하고,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남은 재료를 다음날까지 보관하지 않는다. 이인세 요리의 맛은 이미 검증된지 오래다. 이렇게 만들어진 메인 요리까지 가세하면 손님들의 호평은 극에 달한다. 호화 반찬, 맛있는 요리와 호평으로 손님들이 자연스레 온라인에서 최고의 홍보를 해주는 것이다.

미스터 순두부에선 순두부, 갈비, 감자탕 등이 가장 많이 팔리고 있다. 그러나 매운갈비찜, 해물탕면, 삼계탕, 각종 냉면, 생선구이 등 한 번 맛본 사람은 계속 찾는 숨겨진 보물같은 메뉴도 수두룩 하다. 개업한지 얼마 안돼 아직 꺼내보지 못한 보물이 가득한 보물창고 같은 음식점이다. 식당 측은 "미주 최고의 깊고 그윽한 고향 할머니 손 맛을 전하기 위한 셰프팀이 준비돼 있다"고 강조했다.

음식 가격은 순두부가 12.95달러~13.95달러, LA갈비+순두부 정식 22.95달러, 냉면 13.95~14.95달러, 갈비찜 59.95달러 등이다. 아직 안와 본 사람은 라스베가스 물가에 비해 '싸진 않네'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몇번 와 본 사람들은 "이정도 가격에 이런 상차림을 어디가서 만나보냐"라면서 "여기야 말로 가성비 갑"이라고 칭찬일색이다.

▶주소:4355 Spring Mountain Rd. Las Vegas, NV 89102
▶전화:(725)251-5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