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9시즌 NBA에서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들로 구성된 '올(All) NBA 팀' 명단이 발표됐다.
NBA 사무국은 2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올 NBA 팀 명단을 공개했다.
올 NBA 팀 멤버는 100인의 기자단으로 구성된 패널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퍼스트 팀에는 야니스 안테토쿤포(밀워키 벅스), 제임스 하든(휴스턴 로케츠), 스테판 커리(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폴 조지(오클라호마시티 선더), 니콜라 요키치(덴버 너게츠)가 이름을 올렸다.
안테토쿤포와 하든은 만장일치로 퍼스트 팀에 선정됐다.
앞서 두 차례 세컨드 팀에 이름을 올렸던 안테토쿤포는 이번에 처음으로 퍼스트팀에 뽑혔다. 하든은 다섯 번째로 퍼스트 팀에 올랐고, 3시즌 연속 만장일치로 뽑혔다. 요키치는 이번에 처음으로 올 NBA 팀 투표에 올랐다.
세컨드 팀에는 조엘 엠비드(필라델피아 76ers), 케빈 듀란트(골든스테이트), 다미안 릴라드(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카와이 레너드(토론토 랩터스), 카이리 어빙(보스턴 셀틱스)이 선발됐다. 듀란트는 통산 아홉 번째 올 NBA 팀에 선발됐다.
서드 팀에는 러셀 웨스트브룩(오클라호마시티), 블레이크 그리핀(디트로이트 피스톤스), 르브론 제임스(LA 레이커스), 루디 고베어(유타 재즈), 켐바 워커(샬럿 호네츠)가 뽑혔다.
제임스는 통산 15번째 올 NBA 팀에 이름을 올리면서 카림 압둘-자바, 코비 브라이언트, 팀 던컨과 함께 최다 선발 타이 기록을 세웠다. 워커는 8시즌만에 처음으로 올 NBA 팀에 뽑히는 영광을 안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