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판에서 악기 연주하자 풀 뜯다 몰려 들어 감상

한 남성이 들판 앞에 서서 색소폰을 불자 근처에서 소들이 풀을 뜯다 말고 몰려들어 음악을 감상하는 진귀한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지난달 25일 미국 오리건주(州) 라피엣에 사는 22세 여성 에린 헤르만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이날 자신의 아버지가 소 떼 앞에서 색소폰을 연주하는 모습을 직접 촬영한 영상을 공유했다.

그녀는 "부모님은 가끔 차를 몰고 뒷길로 나가 시간을 때우곤 하는데 이날은 아버지가 색소폰으로 연습한 노래를 소들에게 들려줄 수 있었다"고 말했다. 2분 정도 되는 이 짧은 영상에서 그녀의 아버지 릭 헤르만(53)은 들판 앞에 서서 색소폰을 불기 전 뒤에 서 있는 딸을 바라보고 "실제 관객을 위한 내 첫 번째 오디션”이라는 농담을 건넸다.

처음에 그가 스티비 원더의 '이즌트 쉬 러블리'라는 곡을 연주하기 시작하자 근처에서 풀을 뜯던 소들이 몰려들기 시작했다. 소들은 하나둘씩 자리를 잡고 선 채 그의 음악을 감상했다. 그의 잦은 실수에도 이들 소는 전혀 개의치 않은 모습이다. 이어진 두 곡의 노래가 끝날때까지 소들은 움직이지 않았다. 낮에는 기술자, 밤에는 헐스 및 영양 코치로 활동한다는 릭은 "지난 7개월 동안 색소폰을 연습했지만, 실력이 잘 늘지 않아 가족들과 우리 개 앞에서만 연주하리마 마음먹었는데 소들이 들어줘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