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타운 대표 26년 전통의 보석 전문점, 플러튼에 새 매장 오픈

오픈기념 최고 퀄리티 다양한 보석 염가 판매
"완벽한 품질 보증, 확실한 에프터서비스 제공"

"GIA의 보증서가 있는 트리플 엑설런트 (컷, 광택, 균형) 등급의 정품 다이아몬드를 취급하며오랜 기간 다져온 공급 네트워크를 통해 최고 퀄리티의 다양한 보석을 온라인 보다 저렴하게 제공해 드립니다"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26년 전통의 정품 보석 전문점, '씨씨다이아몬드'가 오렌지카운티 플러튼에 '씨씨다이아'(CCDIA)로 새 매장을 오픈했다.

26년이라는 긴 세월을 지나며 한인 대표 보석 가게로 자리잡은 이곳은 믿고 찾는 오랜 단골과 고객의 취향을 파악해 안성맞춤 보석을 선사하는 크리스티 조 대표의 노하우가 있다.

탄탄한 신용을 바탕으로 변함없이 정품의 보석만을 취급해온 씨씨다이아는 다이아몬드 이외에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제이드등의 컬러스톤과 남양진주 전문점 이기도 하고 최신 유행에 맞는 각종 패션 쥬얼리, 돐 반지, 팔찌 그리고 GOLD BAR 등 보석에 관한 모든것을 취급하며 사용하지않는 금과 보석 매입도 하고있다. 또한 한인 유일의 하이앤드 커플링 브랜드인 벤치마크 딜러쉽도 보유하고 있는 씨씨다이아는 부부, 연인들의 선물 픽업 명소로도 유명하다.

최신 보석 경향에 대해 물어보는 질문에 대해 조 대표는 "요즘에는 다이아몬드 주변에 시그니티를 세팅해 다이아몬드를 부각시키거나 화려함을 더하는 식의 리세팅 또는 리디자인에 관한 관심과 문의도 부쩍 늘고있다" 라고 말했다.

그는 "플러튼은 좋은 학군 때문에 특히 젊은 엄마들 고객이 많아서 좀 더 트랜디하고 실용적인 보석류에 신경을 많이 썼다"며 "매년 참가하는 세계 최대의 보석 전람회 2019 JCK 쇼에서도 그 점을 염두하고 바잉을 했다"고 밝혔다.

어린이 보석으로 유명한 키디 크래프트 (KIDDIE KRAFT)의 딜러십도 획득해 저렴한 가격의 14K 어린이 탄생석 귀걸이도 100달러 미만으로 판매한다.

씨씨다이아에서의 살뜰한 고객 서비스도 장점이다. 26년간 판매된 모든 보석은 관련 데이터를 꼼꼼하게 남겨놓아 고객 요청이 있을때 즉각 대처하는 시스템도 갖췄다. 씨씨다이아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는 구입 시기와 관계없이 세심한 애프터서비스가 들어간다.

조 대표는 특히, "최근에는 금값이 정말 많이 올랐어요. 요즘에는 한 돈짜리 돌반지나 2돈짜리 금팔찌 선물 하던것이 많이 부담 스러운 가격이 되었습니다. 몇개월 전보다도 15%이상 올랐으니까요. 그런데 뉴스를 보면 앞으로 더 많이 올라갈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순금 관련 문의가 많이 오는데요. 특히 골드바에 (GOLD BAR) 관한 관심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문의 주시면 제가 상담하고 최저가로 구매 하실수 있게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지금 씨씨다이아에서는 플러튼 매장 오픈을 기념해 2부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체인 포함 $490에 한정 판매 세일을 실시중이다. 로즈, 화이트, 엘로우골드 중 선택이 가능하다. 어느 장소에서나 어느 복장에도 항상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이 제품은 100개 한정 판매된다.

조 대표는 또한, "새로운 장소에서 새로운 분들을 만날 생각에 설레인다"며 "어디에도 없을 저렴한 가격의 고급 보석을 많은 분들이 직접 소유하고 인조이하게 하는것이 씨씨다이아의 희망"이라고 강조했다.

▶문의:(714)519-3989
▶주소:951 Starbuck Street #E, Fullerton, CA 92833(멜번과 길벗코너, 아메리지 하이츠 입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