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터보쌈'

뼈해장국·순대국·콩나물 해장국등 13.99달러
'하루종일 하나 주문시 하나 공짜'…1+1 빅세일
아침 스페셜 시간대 메뉴도 단 6.99~7.99 달러

"건강한 음식 여럿이 함께 부담이 안되는 가격으로 마음껏 드세요!"

LA한인타운 웨스턴애브뉴와 9가 인근 로데오몰 내에 위치한 보쌈의 명가 '장터보쌈'(대표 이태호).

장터보쌈은 한 장소에서 전통 방식 그대로 맛과 영양을 담아 늘 최상의 재료와 엄선된 고기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드리기 위해 달려온 것이 가장 중요한 특징이다.

보쌈-족발-순대국 전문점인 장터보쌈의 이태호 대표는 "최저 임금 인상과 불경기를 핑계로 음식의 가격을 올리기보다는 맛있는 음식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함께 나누는 비즈니스 운영을 선택했다."며 "이러한 결정이 쉽지 않았지만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는 것으로 만족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터보쌈은 '하루종일 하나 드시면 하나 공짜' 원+원(1+1) 빅세일 이벤트를 통해 뼈해장국, 순대국, 콩나물 해장국을 13.99달러(투고할 경우 1 달러 추가)에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아침 스페셜 시간대 메뉴도 뼈 해장국(1), 순대국(2), 콩나물 해장국(3)(이상 6.99달러)에 인기 메뉴인 김치찌게 및 된장찌게를 8.99달러에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아침 스페셜 메뉴는 장터보쌈이 커뮤니티와 함께 나누겠다는 마음으로 시작했던 것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고 이대표는 강조했다.

장터보쌈의 콤보 메뉴도 빼놓을 수 없다. 곱창 볶음과 아구찜의 경우 소주 한병과 함께 31.99달러에, 4~5인분 기준 대 순대, 대 족발, 대 보쌈의 경우 역시 소주 한병과 함께 각각 40.99달러, 46.99달러, 46.99달러에 제공되고 있다.

특히, 순대, 족발, 보쌈의 경우 쌈을때 비싼 한약재를 넣어 건강한 음식을 만드는 정성을 아끼지 않고 있고 모든 소주를 하루 종일 8.99달러에 판매하는 것도 애주가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희소식이다.

나아가,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는 감자탕(2~3인분)도 34.99달러에 맛볼 수 있는 것도 장터보쌈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장터보쌈의 또 하나의 장점은 넓은 주차 공간이 제공된다는 것이다. 한인타운에서는 이제 식사를 하기위해 발렛 파킹을 하려면 보통 2달러 이상을 지불해야 하는데 장터 보쌈을 찾는 고객들은 그런 부담을 갖지 않아도 된다.

또한, LA한인타운 내에는 딜리버리 서비스(25달러 이상 주문시)도 제공하고 있어 여러가지 이유로 직접 식당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에게는 안성맞춤이 되고 있다.

한편 로데오몰 안에 위치한 장터보쌈의 영업시간은 주7일 오전 7시부터 저녁 11시30분까지다.

▶주소:857 S. Western AVe., Los Angeles, CA 90005(로데오몰)
▶문의:(213)387-2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