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지오(narzio)

LA오픈하자마자 '최고의 기능성 워킹화'인기몰이 후끈

국민 MC 송해 "9시간 서있어도 거뜬" 추천
발에 무리 가지않아 교정 신발로도 최적합

부모님들 위한 최고의 효도용 선물로 각광
추석 맞아'하나 사면 하나 반값'특별 세일

"LA에 오픈한지 10개월째인데, 신발을 구입하신 분들이 다른 고객들을 데리고 올 만큼 반응이 폭발적입니다."

글로벌 워킹화 브랜드로 잘 알려진 '나르지오(narzio)'가 미주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한국에서 빅히트를 쳤고 전국적으로 수백여개의 매장을 운영중인 나르지오는 지난해 11월 LA에 매장(대표 재키 조)을 오픈하고 미주 한인들에게 호평속에 날로 번창하고 있다.

나르지오는 건강효과가 뛰어난 기능성 신발이다. 국민 MC로 유명한 송해 선생이 "9시간 서있어도 편안한 나의 건강비결"로 추천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재키 조 대표는 "나르지오는 특허기술인 분리형 바닥을 장착해 인체 구조학적으로 설계된 신발로 나르지오의 분리형 바닥은 자연스러운 발의 아치형태를 형성해 충격 흡수에 탁월하다"며 "신체 균형을 어느 쪽으로도 편중시키지 않고 체중을 앞뒤로 적절히 분할해 발을 편안하게 만들어주고 장시간 착용해도 매우 안정적이고 가벼운 발걸음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신발의 유연성이 뛰어나 발에 무리가 가지 않아 교정 신발로도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나르지오 슈즈는 당뇨 교정신발로 메디케어 승인도 받아 당뇨환자나 변형된 발로 고생하는 무지외반증 환자 등에게도 알맞은 제품임을 공식 인정받았다고 조 대표는 덧붙였다. 당뇨병의 중요한 치료법 중 하나가 발을 자유롭고 편안하게 해주고 혈액순환이 잘되게 해주는 것인데 나르지오는 이에 적합한 기능성 신발로 적극 추천된다. 나르지오는 남녀용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의 신발이 출시돼 있다. 어떤 신발을 신더라도 나르지오의 기술력과 건강효과를 실감한다.

분리형 바닥의 신발을 신으면 일상생활에서 발에 무리를 주지 않고 워킹 운동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밑창이 하나인 신발은 전방과 후방의 높낮이에 따라 신체 균형을 편중시켜 몸에 부담을 줄 수 있지만, 나르지오 제품처럼 전방과 후방으로 나누어진 밑창은 체중을 분산하고 몸의 균형을 고르게 잡아준다. 안정적인 보행을 유도해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해 발의 피로를 최소화한다.

또한 초경량 소재로 제작돼 발의 편안함을 극대화한다. 적당한 쿠션감이 더해져 다리에 부담을 덜어준다. 또한 발등 양쪽에 신축성 있는 밴드를 적용해 잘 벗겨지지 않으면서도 뒤꿈치가 상하지 않고, 신고 벗기 편하다. 우수한 착화감으로 장시간 걸어 다녀도 발을 가볍고 편안하게 유지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나르지오 LA매장에는 입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한인들의 발길이 이어진다. 편한 신발을 찾는 시니어들은 물론, 효도용이나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고객들도 많다. 조 대표는 "특별히, 추석을 맞아 9월말까지 구매하시는 모든 분께 신문광고 쿠폰을 가져오는 고객들에게 하나 사면 광고에 나와있는 제품 중 하나를 반값에 드리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며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당부했다.

또한, "오랫동안 서서 일하는 직종의 젊은 한인들도 나르지오의 강점을 전해듣고 구매하러 온다"고 귀띔했다. 나르지오 LA 매장에 가면 재키 조 대표의 상세한 설명과 함께 내게 맞는 신발을 추천받을 수 있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주소:3156 W. Olympic Blvd., LA
▶문의:(213)322-7878, www.narzi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