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건강지킴이 '헬스코리아', 한국 엠엠코리아와 제휴'CF 매직마스크' 미주 독점 판매

[업계화제]

"획기적인 모발 효과에 얼굴 피부 개선"
한국 최고 인기 상품, 美시장 본격 공략
출시기념 24개월 무이자 프로그램 실시

건강식품 및 건강보조기구 판매를 통해 미주 한인사회의 건강지킴이 역할을 해오고 있는 '헬스코리아'가 미주 한인사회에 획기적인 두피·피부미용 개선 상품을 한국에서 들여오며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다.

헬스코리아는 8일 옥스포드 호텔에서 LED관련 이미용 기기 및 IT 기기 개발 제조업체인 '엠엠코리아'(대표 하덕용)와 LED 마스크인 'CF 매직마스크' 미주총판 독점 판매 협약식을 맺고 본격적인 미주 시장공략에 나섰다.

CF 매직마스크는 ▲고용량 배터리에서 나오는 풍부한 광량의 LED 빛이 특수 안료 재질을 통해 최대로 투과되어 피부에 도달하고, ▲두피와 얼굴 피부에 각각 최적화된 3가지 파장을 동시에 출력가능하고,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눈에 유해한 블루 파장 미사용/원천차단은 물론 FDA에 등록된 제품이다.

은영기 대표는 얼굴과 두피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특허 등록된 LED마스크'인 CF 매직마스크를 통해 미주 한인사회의 건강을 추구하는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은 대표는 "지난 2007년 설립된 헬스코리아는 12년 동안 가족을 위하는 마음으로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건강한 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해왔다"며 "그 중심에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마음이 열매가 되어 더 큰 힘으로 되돌려줬기때문에 가능했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 힘을 빌어 또 다시 새롭게 선보이게 되는 뷰티 장치인 CF 매직마스크는 10분으로 두피부터 얼굴까지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건강 미용 기구"라며 "이번 가을 협약식을 통해 또 하나의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갖게 된 만큼 질 좋은 제품은 물론 부담없는 가격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CF 매직마스크 제품을 개발한 엠엠코리아의 하덕용 대표는 "실질적으로 이 기구를 통해 두피가 좋아지고 머리 숱이 생겨나는 사례들을 여러 명 경험하고 있다"며 "저희가 추구하는 피부관리 등 건강 이미지와 매치되는 헬스코리아 회사를 만나게 돼 너무 뜻깊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미주 한인사회에 CF 매직마스크 이외에도 개발중인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게 될 것"이라며 헬스코리아를 통한 CF 매직마스크의 미국 시장 진출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하 대표는 미국 시장에서 매년 200만 달러 매출 연착륙을 시작으로 500만 달러까지의 매출 신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부연했다.

한편, CF 매직마스크의 미국내에서의 판매가격은 24개월 무이자 1299달러(월 54.99달러)로 정해졌다.▶문의:(213)385-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