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위너(WINNER·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이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위너는 23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CROSS’ 음원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지난 5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WE(위)’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승훈은 삭발을 하는 등 외적으로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다. 이승훈은 “음악적인 것과 함께 외적으로도 확실히 바뀐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었다. 떼 묻은 지난날을 확실히 잘라내고 새로운 시작을 하기 위해 머리를 밀었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SOSO’ 뮤직비디오에 이승훈의 전라 장면이 등장하기도. 이에 대해 그는 “연예인으로서 화려해 보이지만 내면의 외롭고 상처받은, 솔직한 제 모습을 비주얼적으로 담은 거 같다. 화려하게 치장하려 했던 의상, 헤어, 악세사리 없이 가장 나다운, 내 안의 진솔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노출신을 하게 됐다”며 “원래 속옷을 입고 촬영하기로 돼있었다. 그런데 모니터링을 하는데 아쉽더라. 경건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서 속옷을 벗었다. 그 감정은 아무도 모르실거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한편, ‘CROSS’는 앨범 타이틀처럼 각자의 방향과 특색을 지닌 네 멤버가 모여 새로운 교차점이 된, 그들의 관계성·음악·스토리를 담았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