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기적콘서트 시즌 10'무료 콘서트

남가주새누리교회

타운뉴스

요게벳의 노래'같이걸어가기'팀 등 다수 출연

국민CCM '요게벳의 노래'를 만든 싱어송라이터 염평안 씨가 단짝 콤비인 조찬미, 그리고 '같이걸어가기'팀으로 함께 활동하고 있는 보컬리스트 임성규 씨와 함께 LA를 찾는다.

내일(25일) 오후 6시 남가주새누리교회(담임목사 박성근)에서 무료로 열리는 '기적콘서트 시즌 10'에 초청받은 것.

이번 콘서트는 '자살방지' 등 정신건강 힐링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비영리단체 'Ktownhope'(회장 박소연)가 주관하고 '유스타미디어'(대표 박상균)가 프로덕션 사로 후원한다.

박소연 회장은 "나눔은 전파다라는 모토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해온 '기적콘서트'가 잘 자라나 어느덧 10회째를 맞이하게 됐다"며 "이번 공연은 단체의 주요 목표 가운데 하나인 '굿인플루언서(Good Influencer)'와 함께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데 꼭 맞는 행사"라고 강조했다.

이를 반영하듯 기적콘서트에는 농인들을 위해 한영 수어통역과 자막서비스가 마련되며, 영어권을 위한 동시통역 서비스, 또한 자녀들을 돌봐주는 차일드 캐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는 주최 측의 부연설명. 이번 공연에 참가하는 '같이걸어가기'팀은 "공연에서 모여진 기금으로 정신건강 계몽 다큐멘터리 제작등 나눔활동을 펼치게 될, 귀한 콘서트에 초청돼 기쁘다"며 "건강한 목소리로 한인사회에 힘이 되는 공연을 하고 싶다"는 포부를 덧붙였다.

한편 이날 공연의 스페셜 게스트로는 프로젝트 그룹 Toy 1집 객원보컬이자 1996년 MBC 강변가요제 금상 출신으로, 최근 '찬양일기'라는 이름으로 찬양 리메이크 '부르신 곳에서'를 발표한 'LA박피디-박상균' 씨가 간증 및 특송으로 참여한다.
▶문의:(213)435-6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