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스 안경원]

넓은 실내와 트렌디한 분위기,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안경과 서비스로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딘스안경원(Deans Eyewear)'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빅 세일'이벤트에 돌입했다.
딘스안경원의 이번 발렌타인데이 빅 세일 이벤트의 핵심은 다초점 렌즈다. 다초점 렌즈는 광학기술의 최고 집약체라고 할 수 있다. 단 하나의 렌즈에서 근용시야, 원용시야, 선명한 중간 시야가 제공되며 원활하게 초점을 전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딘스안경원은 "누진 다초점 렌즈는 돋보기 안경과는 달리 개인 눈 상태를 고려해 제작하기 때문에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시야를 제공한다”며 "사용자의 생활방식을 적용한 입체적인 공학적렌즈 디자인을 통해 빠른 적응이 가능하고 착용자 만족도 또한 좋다”고 전했다.
딘스안경원에서는 프림미엄 다초점렌즈 50%할인 등 각종 명품 안경과 선글라스를 최대 40% 세일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연예인 안경테는 세일가로 20달러부터 만나볼 수 있다.
딘스안경원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게 된 데에는 최근의 ‘가치소비’트렌드도 한 몫을 했다. 딘스안경의 운영정신인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되 적정마진에 판매한다’가 가치소비시대의 소비자의 마음을 사는데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최첨단 기기와 시설이다. 안경을 맞출 때 가장 중요한 시력측정의 경우 최첨단 측정시스템 및 자동추적검안기를 도입,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력측정을 하고 있다. 딘스안경원은 편리한 주차공간은 물론 고객 편의를 위해 일요일에도 문을 연다.
▶문의:(562)282-5716
▶주소:21053 Bloomfield Ave. Lakewood, CA 90715

[나르지오]

글로벌 워킹화 브랜드인 나르지오(Narzio·대표 재키 조)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발 한켤레 구입시 50불 상당의 진주귀걸이(흑진주, 골드진주, 일반 진주 중 택1)를 무료로 증정하고, 두 켤레 구입시 두번째 신발은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조 대표는 "최근 베스트 셀러였던 기능성 천연 가죽 블랙 워킹화가 새로운 컬러인 브라운을 신상으로 출시했다"고 말했다. 기능성 천연 가죽 워킹화는 캐주얼은 물론 정장, 세미정장 등 모든 복장에 어울려 그야말로 '찰떡 코디'가 가능하다.
재키 조 대표는 "인체 구조학적으로 설계된 나르지오의 분리형 바닥은 자연스러운 발의 아치형태를 형성해 충격 흡수에 탁월하다"며 "신체 균형을 어느 쪽으로도 편중시키지 않고 체중을 앞뒤로 적절히 분할해 발을 편안하게 하고 장시간 착용해도 안정적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원활한 혈액순환 및 관절염 예방, 혈압감소, 피로도 감소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그래서 간호사, 약사, 셰프 등 장시간 서서 일하는 이들에겐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으로 떠올랐다. 조 대표는 "단골 손님 소개로 상품을 구매하러 오는 고객들이 많아서 뿌듯하다"고 말했다.
나르지오에선 신발 외에도 이태리에서 직수입 한 여성복과 세포를 활성화 하여 피부 재생능력에 탁월한 아미노산 건강식품 및 화장품도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LA 본점에서만 실시한다.
▶문의:(213)322-7878
▶주소:3156 W. Olympic Blvd., LA

[오페라하우스 베이커리]

"68년부터 빵을 굽기 시작했어요"
'갓 구워낸 신선한 빵'만을 고집하는 오페라하우스 베이커리.(대표 육종권·이하 오페라하우스)
40년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파티쉐 육종권 대표는 오늘도 매일 새벽 4시 정성을 담아 빵을 구워낸다.
호두, 밤, 견과류 등이 들어간 '영양 찹쌀빵'은 남녀노소에게 가장 사랑받는다. 이밖에 모찌빵, 야채빵, 샌드위치 등 다양한 제과제빵 메뉴가 즐비하다.
육 대표는 "우리 오페라하우스에선 방부제를 일절 넣지 않고 정성과 최고의 실력으로 빵을 만든다"고 강조했다.
오페라하우스에는 고구마케익, 초코케익, 모카케익, 치즈케익, 생크림케익, 티라미슈 등 다양한 케익도 있다.
교회 행사 및 생일 파티, 결혼식 등 특별 이벤트에 사용되는 케이크도 주문 제작 가능하며 케익에 의미있는 메시지를 남길 수도 있다.
이밖에 마카롱, 핸드메이드 쿠키, 카스테라, 슈크림, 만주, 푸짐한 양으로 소문난 롤케익(바닐라,모카,초코,녹차) 등도 발렌타인데이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손님에게 갓 구운 신선한 빵을 대접하는 것'이 철학이라는 육대표. 그래서인지 오페라하우스에선 빵굽는 냄새가 끊이질 않는다.
오페라하우스는 한남체인과 로데오몰 두군데 자리하고 있으며 단체 빵 주문시에는 25%할인이 가능하다.
▶문의:(213) 384-1999
▶주소: 833 S. Western Ave. #38, LA

[꽃세상 꽃집]

30여년의 플로리스트 경력을 지닌 애니 홍 대표가 이끄는 '꽃세상 꽃집'(Flower World & Wedding). 홍 대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날인 ‘발렌타인데이’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꽃(Flower)’이라고 말한다. 특히 홍 대표만의 센스있는 꽃 포장은 이미 정평이 나있으며, 주는 이도 받는 이도 모두 기쁘게 하는 매력이 넘쳐난다. 그래서일까. 벌써부터 ‘꽃세상 꽃집’에는 방문손님들로 분주하고, 예약주문이 밀려들고 있다.
홍 대표는 “올해 2020년 발렌타인데이에는 분홍장미와 흰장미가 잘 혼합된 조합으로 독특한 아름다움을 연인들에게 전하려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단연 레드장미가 으뜸인 시즌이지만 매해
보조장미의 색깔은 바뀌기 마련이다”며 “올해 같은 경우 러블리한 핑크색과 흰색이 레드장미와 어우러져 화려한 발렌타인 장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밖에 매년 발렌타인데이에 추천하는 아이템은 하트 모양의 빨간 장미다. ‘사랑’의 꽃말을 지닌 빨간 장미에다가 ‘색깔을 입힌 칼라 안개꽃’으로 잘 섞은 꽃다발은 받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한껏 머금게 한다. 한마디로 선물받은 연인들이 주위로부터 부러움 가득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고나 할까. 이렇듯 홍 대표의 발렌타인데이만을 위한 야심찬 꽃다발 포트폴리오는 실로 다양하다. 이를 위해 홍 대표는 정성들여 웹사이트에 샘플사진들을 올려놓고, 고객들이 고를 수 있게 배려해놓은 것이 큰 특징이다.
한편 홍 대표는 발렌타인데이에 연인을 위해 프로포즈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꽃장식 뿐만 아니라 이벤트 업체와 연계해 컨설팅을 제공하는 노하우를 갖고 있는 꽃세상 꽃집에 문의할 것을 추천했다.

▶ 문의:(213)365-2626
▶ 주소:3805 W. 8th St., LA/웹사이트:www.flowerworld4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