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데이 빅 프로모션 이벤트…"2명 오면 1명은 반 값"

입술·눈썹·두피 분야의 최고 전문가 샤론 여 원장
첨단 기술과 차별화된 테크닉…고객 만족도 최상
"평생 기억에 남을 발렌타인 데이 만들어드립니다"

"과거와 달리, 요즘 젊은이들은 외모를 가꾸는데 솔직합니다. 연인과 함께 와서 시술을 받고 가는 걸 보고, 발렌타인 데이에는 핑크빛 프로모션을 준비하면 좋겠다는 아이디어를 얻었죠."

'샤론 퍼머넌트 메이크업'(이하 SPM·원장 샤론 여)에서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빅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했다. 둘이 함께 오면 한 명은 '50% off'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샤론 여 원장은 완벽한 시술로 명성이 높은 만큼, SPM은 시술 가격으로 고객을 현혹하는 곳이 아니라고 강조한다.

24년 베테랑으로 손꼽히는 SPM의 샤론 여 원장은 입술, 눈썹, 그리고, 두피 등의 분야에선 최고의 전문가 중 하나다. 유행을 따르기보다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기 때문이다. 특히, 여성들이 가장 원하는 퍼머넌트 메이크업 가운데 하나인 '입술 영구화장'은 테크닉이 아주 중요하다. 노화가 되면 입술 색깔과 피부 색이 어두어지고 입술은 점점 얇아져 잔주름이 많아지면 인중은 길어지고 입꼬리가 처진다. 이러한 현상들을 섬세한 테크닉과 심미안으로 여 원장은 뷰티를 성형적인 마인드와 결합시켜 접근하는 아티스트로 세련되고, 예리한 색채 연출 표현에 남다르다. 그러기 때문에 한 번의 시술 만으로 원하는 입술 모양과 색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우리의 인상을 좌우하는 눈썹. 그러다 보니 눈썹 영구화장을 하는 이들이 해마다 증가한다. 안타깝게도, 잘못된 눈썹 시술로 인해 수정 시술을 원하는 이들 또한 증가하는 실정이다.

SPM은 잘못된 눈썹까지 자연스럽게 수정해 주는데, 이는 여 원장만의 차별화된 테크닉-4D 자연 눈썹 시술 덕분이다. 여 원장은 "남성의 경우, 여성과 달라 눈썹을 그린 것처럼 혹은 색소로 눈썹을 채우는 영구 화장을 하면, 어색해 보일 뿐 아니라 눈썹만 도드라져 보인다. 따라서, 남성을 위한 눈썹 영구 화장은 4D 테크닉을 이용해 최대한 본인의 눈썹처럼 보이게 스토록 방법의 시술을 해야 한다"고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중 후년의 남성과 여성들의 발길을 끌어 들이는 SPM의 자랑은 'SHS 반영구적 탈모 커버'이다. 이 테크닉은 탈모 환자들에게 제일 적합한 시술이다. 그 동안 가발 착용, 탈모 약 복용, 헤어 이식 등의 방법을 시도했다가 실패로 돌아간 이들이 선택하는 마지막 시술이 4차원적 SHS 테크닉이다. 헤어 이식에 비해 저렴하고, 시술 당일 그 효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실제 머리카락인지 아닌지 구분하기 힘들 정도로 완벽에 가깝다. 만일, 탈모로 머리가 훵해져고민 중이라면, SPM의 'SHS 반 영구적 탈모 커버'를 여 원장은 권한다. 한 올 한 올 실제 머리카락처럼 모발의 방향과 볼륨감을 표현하는 방법인데, 흑채처럼 두피에 칼라를 채우는 일반적인 테크닉과는 차원이 다르며 시술 후 바로, 자연스러움과 풍성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여 원장의 설명이다.

삼성 가문을 시술했던 여 원장은 "자연스러움을 꿰뚫는 눈과 전문적 기술, 심미안까지 갖추고, 차별화된 테크닉을 선보이는 만큼 고객의 만족도도 높다"고 밝혔다.


▶문의:(213)500-2193
▶주소:975 S. Vermont Ave. #203, LA(올림픽과 샌마리노 사이 나성플라자 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