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호관광

가고파도 갈수 없고, 보고파도 볼수 없었던…

여행 재개 기대감, 안전여행 문화 정착

15개도시 ‘팔도유람’ 등 다양한 패키지

5성급 호텔, VVIP 버스…우수상품 수상

“지치고 힘든 마음 회복, 꿈의 힐링여행”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확산으로 꽉 막혔던 하늘길과 바닷길이 내달부터는 좀 더 빠르게 열릴 것으로 보인다.

특히 한국관광공사의 조사에 의하면 여행에 대한 경계심은 아직도 사라지지 않았지만 이동 제한 규제 기간이 길어진 만큼 많은 여행자들의 숨겨진 여행 욕구가 상대적으로 크게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따라 삼호관광은 여행 재개의 기대감에 발맞춰 안전여행 문화 확산을 위해 만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직도 생활 속 거리두기를 해야하지만 코로나19 이후에 떠날 여행도 관광업계의 선두주자인 삼호관광이 함께 하기 위해 미리부터 확실한 준비 작업에 여념이 없다.

영상으로, 혹은 핸드폰 속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을 통해 지난 여행을 추억하며 꿈꾸며 지내온 시간들…다양한 힐링장소들과 문화유산으로 알차게 꾸며진 세계 여행지들을 이제는 떠날수 있기를 희망해 본다.

그동안 모국방문 상품을 꾸준히 개발해온 결과 지난해 한국여행 협회(KATA)에서 우수상품 수상에 빛났던 삼호관광 모국여행 패키지는 여행상품의 독창성, 시장성, 소비자보호, 소비자 기여도 등의 기준을 종합 평가하여 다른 어떤 여행사보다도 우수하다고 선정된 상품이다.

삼호관광의 모국관광 패키지는 www.samhotour.com을 통해 다양한 일정을 만나볼수 있다.

시그니처 상품으로는 대한민국 팔도유람(서울-용인-전주-담양-여수-남해-통영-거제-김해-제주-울산-경주-삼척-강릉-속초) 15개 도시를 방문하는 일정이 있고 그외 서해유람, 아름다운 동해유람 등 이다.

천고마비의 계절이라 불리는 한국의 가을은 4계절 중에서 가장 여행하기 좋은 계절 중 하나이다.

맑은 날씨, 아름다운 단풍과 산야, 황금빛으로 넘실대는 평야, 각종 전통문화의 즐거움을 통해 그리웠던 모국의 정취를 한껏 느낄수 있고 그외 깨끗하고 엄선된 5성급 호텔, 대형버스(삼호만이 유일한 금호고속 VVIP버스), 지역별 대표 먹거리 등으로 힐링의 시간을 갖을수 있을 것이다.

가고싶어도 갈수 없었고 보고 싶어도 볼수 없었던 그동안의 시간들이었다.

삼호관광 직원들은 “지치고 힘들었던 마음이 삼호관광의 모국관광을 통해 회복될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 간절하다”고 입을 모은다.

▶문의:(213)427-5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