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군

주차장에 식사 공간 최상의 생선회, 코로나 걱정 ‘뚝’

모든 직원·고객 발열체크 위생 규칙 만전

모듬사시미·활어 주문시 특대 해물파전도

광어회·매운탕 ‘투고 스페셜 콤보’ 50불에

함박스테이크 등 '9.99 스페셜' 인기 만점

LA 한인타운 올림픽과 버몬트에 위치한 스시전문점 '성장군'(대표 성종수)이 야외 식사를 개시했다.

성장군에서는 가게 앞과 주차장 공간을 활용해 테이블을 설치, 손님들을 위한 식사공간을 마련했다.

안전을 위해 모든 직원과 고객들은 입장 전 발열체크를 해야한다. 성종수 대표는 "테이블 사이 충분한 안전거리를 유지하고 손세정제를 배치해 철저한 위생규칙을 준수한다"고 강조했다.

성장군의 인기 비결은 뭐니뭐니해도 생선의 신선한 퀄리티에 있다. 성 대표는 "맛과 품질면에서는 '최상'만 고집한다"며 "투나는 꼭 스페인산 블루핀 투나를 사용한다"고 말했다. 성 대표는 싱싱한 생선이 들어올 때마다 사진을 찍어서 페이스북 등 SNS에 게재하고 있다.

성 대표는 "우리 성장군은 연어와 투나가 정말 맛있는데 특히 모듬사시미를 한번 맛보신 고객들은 우리 가게를 꼭 다시 찾아주신다"고 말했다.

성장군에서는 싱싱한 광어회와 모듬 사시미, 우럭 등을 만나볼수있다.

모듬 사시미 또는 활어콤보를 주문하면 쯔끼다시로 18달러 상당의 특대 사이즈 해물파전을 포함해 각종 모듬튀김과 도토리묵, 매운탕과 식사가 함께 제공된다.

이밖에 성장군의 인기메뉴는 은대구조림, 아구찜, 해물파전,회덮밥 등이 있다.

현재 성장군에서는 광어회와 녹두전, 야채(상추, 깻잎 쌈), 매운탕과 식사가 포함된 '투고 스페셜 콤보'를 단돈 50달러에 판매중이다. '투고 스페셜 콤보'는 점심, 저녁시간 모두 투고가 가능하며 성장군에서 야외 식사를 할 경우에는 60달러다. 성 대표는 "소주 한잔이 생각날때 두사람이 먹기에 딱 좋은 메뉴를 개발한 것인데 요즘들어 가장 주문이 많다"고 말했다.

또 성장군의 '9.99 스페셜'메뉴도 인기 만점이다. 9.99 스페셜 메뉴는 김치볶음밥, 연어테리야끼, 김치전, 오무라이스, 콩나물 비빔밥, 녹두전, 함박스테이크, 모밀국수 등 다양하다.

단 9.99 스페셜 메뉴는 하루종일 투고가 가능하지만 저녁 시간엔 야외 식사가 불가능하다. 성 대표는 특히 "함박스테이크의 경우 매주 주말마다 병원에서 대량 주문을 받을 만큼 반응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성장군에서는 묵은지 조림, 갈치조림, 닭도리탕, 알탕, 조기구이, 임연수, 각종 롤과 알밥, 장어밥, 굴무밥, 연어덮밥 등 다양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성장군에서는 현재 소주를 5.99달러에 세일 판매 중이며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마지막 손님이 있을때까지다.

▶문의: (213) 318-5589
▶주소: 987S Vermont 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