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팜

‘러시아 1등급 차가버섯’

만성피로 불면증 등에 효과

최적합 건강식품 판정 '파동테스트' 전문

만성질환 환자에게 가이드 역할 하고파

LA 6가와 버질에 자리한 '내추럴팜'(Natural Pharm·원장 샤론 최). 코로나19로 면역력 증강 제품에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LA 지역에서 오직 이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건강제품이 수두룩하다.

첫 번째는 뭐니뭐니해도 '러시아 차가버섯'. 내추럴팜에 따르면 러시아 정부로부터 1등급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가루가 아니라, 특수기술로 우려낸 액을 건조시킨 추출분말이다. 차가액이나 덩어리보다 10배 이상 함량이 높으며, 복용법도 간단하여 물에 타서 마시기만 하면 된다.

러시아 차가버섯 미주총판인 내추럴팜의 샤론 최 원장은 "차가버섯은 자연물질 중에서 활성산소를 가장 강력하게 제거하여 면역력을 증강시켜준다"며 "한국산 인삼이 최상품이듯 차가버섯은 러시아산을 최고로 친다"고 전했다.

내추럴팜에서는 파동테스트 AK Test(근육반응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최 원장은 "한국 건강 프로그램인 '나는 몸신이다'에서도 방영된 적이 있는만큼 검증된 테스트"라고 강조했다. 파동테스트는 몸에 효과가 있는 건강제품을 복용할 경우 근육에 힘이 들어가고 그렇지 않을 경우 근육에 힘이 빠지게 되어 본인 몸에 효과있는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최 원장은 "집에서 복용중인 영양제를 가져오면 테스트 해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내추럴팜은 이와함께 먹는 파동 제품인 '원탕·정탕'을 선보였다. 원탕과 정탕은 무색 무취의 맑은 물 형태의 차로 간단하게 복용 가능하며 효능이 검증된 파동 에너지 제품이다. 손발이 차고 만성피로, 소화불량, 피부 건조, 두통, 불면증 등에 탁월하다.

이밖에 실크 아미노산인 '천잠'은 면역력이 필요한 시기에 체질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효과를 발휘 할 수 있는 최고의 건강제품이다. 평소 기운이 없거나 성장기 어린이, 만성질환을 앓는 이들에게 효과적이며 원기회복에 탁월하다.

내추럴팜의 최 원장은 서울대 약대와 대학원을 졸업하고 20년의 약사경험과 한의사로서 고객들을 상담해주고 있다. 그는 주요 고객이 암환자나 그 가족들이라고 전하면서 그 역시 수년째 암으로 투병하는 동생을 도와주며 지속적으로 암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주위의 권유나 광고에 의해 고가의 건강보조영양제 등 많은 물질을 소비하는 것이 안타깝다"며 "파동테스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춤 영양제를 분별할 수 있도록 1달에 1회 강의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 "가족들이 지식이 있어야 올바른 치료 선택이 가능하기에 먼저 환자나 가족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책부터 읽게 한다"며"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상담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문의: (213)800-3368
▶주소: 621S virgil ave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