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코스모USA'

냄새 전혀 없고, 발효 마늘 효능 고스란히…최고의 '미용 비누'

미백·탄력 뛰어나고 잔주름 개선 효과 탁월
청소년 여드름 피부, 탈모, 가려움증등 해결
V라인 패치, 아이 패치등 '갈릭 패치'도 인기

기능성 화장품 공급 업체 '벨라코스모USA(BELLA COSMO USA·대표 샤론 최)'가 대박 사건을 냈다.

만병통치약으로 알려진 마늘의 효능을 '갈릭(마늘 효소)비누'와 '갈릭 패치'에 고스란히 녹여낸 것.

갈릭 비누는 '마늘 효소 비누'로 주요 성분은 발효마늘 원액과 식물성 코코넛액, 토코페롤, 알로에, 라벤더 등이며 비누에 사용된 마늘 원액은 직접 재배하고 발효한 마늘의 효능을 인정받아 한국에서 특허를 받고 수상한 바 있다.

샤론 최 대표는 "마늘의 효능을 그대로 담아냈지만 냄새는 전혀 나지 않는다"며 "여성 고객들의 경우 세안할 때 폼 클렌징을 따로 쓰지 않고 갈릭 비누 하나로 모두 해결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엔자임을 생성해 미백과 탄력에 뛰어나고 잔주름 개선 효과에 탁월한 갈릭 비누는 여성들의 '미용 비누'로도 정평이 나 있다.

사춘기 청소년들의 여드름 피부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마늘이 염증을 잡아주고 죽은 세포의 자생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최 대표는 "한 학생이 갈릭비누 사용 후 구렛나루 쪽에 많던 여드름이 사라져 같은반 학생들이 단체로 구매하러 온 적도 있다"며 "고객 100명중 7~80명이 갈릭 비누 사용 후 여드름이 없어지고 피부가 좋아졌다는 후기를 전했다"고 설명했다.

또 갈릭비누는 탈모가 걱정인 사람들에게도 희소식이다. 꾸준히 사용하면 머리카락이 굵어져 숱이 많아보이고 잔머리가 나기 시작한다. 원형 탈모에도 효과적이다. 이밖에 무좀과 가려움증 완화에도 탁월하다.

벨라코스모USA의 또 다른 대표 제품인 '갈릭패치'는 '갈릭 V라인 패치'와 '갈릭 아이패치'로 구성돼 있다.

갈릭 V라인 패치는 일회용 보습 효과를 위한 일반 마스크 팩과는 달리 두꺼운 원단으로 구성돼 있으며 패치 안에 마늘 원액이 세럼의 형태로 들어있다. 턱선을 V라인으로 끌어올리는 리프팅 효과가 탁월한 제품으로 특히 주름에 취약한 입가와 턱 주변에 탄력을 부여한다. 최 대표는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입가와 턱 부위에 수분이 턱없이 부족한 지금 잔주름을 없애고 탄력을 주는데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갈릭 아이 패치는 눈가에 부착하는 제품으로 눈가 주름과 피부 탄력에 효과적이다.

현재 벨라코스모USA에서는 갈릭비누 1개에 28달러, 갈릭 V라인 패치 1박스(3개)에 28달러,아이패치 1박스(3개)에 25달러에 판매중이며 직접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전화 배달 서비스도 진행중이다.

▶문의: (213) 272-8781
▶주소: 3680 Wilshire Blvd #104(아로마센터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