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그룹 반지천국 진주보석쇼, 묻지마 할인 깜짝 세일
예상치 못한 코로나 여파, 상반기 준비
진주보석·칼라스톤 신제품 창고 대방출

================================

구매 가격 따라 공짜 선물도 파격 제공
최저가 보석 연말선물 마련 최고의 기회

진주 전문 고베쥬얼(KJ)그룹(대표 샘강·이하 KJ그룹)은 예상치못한 코로나 여파로 2020년 상반기 행사를 진행할 수없었던 관계로 준비해두었던 모든 신제품들을 30일부터 LA 한인타운을 시작으로 가든그로브 그리고 부에나팍 등에서 대대적인 세일을 실시한다.

특히 이번엔 최고 70% 이상의 전례없이 말도 안되는 가격에 판매한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품목도 엄청나게 준비했다.

요즘도 '핫'한 두줄 진주목걸이 등 다양한 진주 비드 목걸이를 대량 방출, 가성비 높은 보석들로 전시장을 가득채우기로 했다.

KJ그룹측은 무려 3천여점 가까히 준비했는데 그만큼 진주보석의 인기가 여전하기 때문이라며 게다가 컬러스톤 보석도 다양한 형태로 선을 보이게 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2020년 고객감사 차원에서 진주보석 신제품들을 창고 대방출로 최저가에 판매하며 구매가격에 따라 공짜선물도 대대적으로 준비한 그야말로 ‘묻지마 깜짝 세일’이다.

게다가 서울 강남에서 공수된 진주보석 3종 세트 신제품을 비롯, 다양한 스타일의 진주보석이 전시되는 가운데 칼라스톤과 홍산호 인공 핵진주 신제품, 인기가 여전한 2줄및 3줄 비드 진주목걸이 등도 이번에 대량으로 세공해 출시한다.

다시없는 야심 기획

‘모사나이트 특가전’


특히 올해 2020년 반지천국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모사나이트 반지 기획전을 주목해봐야겠다.

모이사나이트는 다이아몬드와 비슷한 경도, 보다나은 광택, 분산률을 가지고 있으며 영원히 반짝이는 영롱함을 잃지않는 강인한 보석이다. 하지만, 같은 사이즈의 다이아몬드 가격보다 최대 10분 1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여,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선호하는 신여성들이 찾는 보석이다. 3캐럿 에서 5캐럿등 시중에서 찾기어려운 대형사이즈 반지로 지긋지긋한 불경기와 코로나로인해 울적했던 마음을 반지천국이 준비한 모이사나이트 반지로 다운되었던 기분을 업시켜보는것은 어떨까?

모이사나이트 반지는 한정수량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모이사나이트 반지를 구매하고 싶다면 행사장으로 빠른 발걸음을 해줄 것을 반지천국 관계자는 부탁했다.

한편 반지천국은 이번 진주보석 샤핑은 인기있는 진주비드 목걸이를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기회라며 다가오는 연말선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구입을 서둘러 줄것을 당부했다.

반지천국 라인업 이외에 명품 프리미엄 라인인 '헬렌 아이코(Helen Aiko)’의 진주 제품도 전시 판매된다는 점도 이번 특별 이벤트의 관전 포인트다.

총괄 매니저는 "KJ그룹은 준보석 패션쥬얼리 업체이기 때문에 항상 자신만의 색깔을 가지고 다양하고 멋스러운 제품들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패션쥬얼리 시장을 더욱 넓혀서 더 좋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직원 전원이 마스크 및 쉴드를 착용하고 있으며, 개인 위생 및 코로나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 고객들의 안전한 쇼핑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특별 세일(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7시)

▶LA 한인타운
-가주마켓 1층 특설매장 (웨스턴과 5가)
-10월30일부터 11월8일까지

▶가든그로브
-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 내 특설매장(9876 Garden Grove Blvd)
-11월11일부터 11월 13일까지

▶부에나팍
-부에나팍 홀리데이 인 Garden 1 룸(7000 Beach Blvd)
-11월14일(토)부터 11월15일(일)까지

▶문의:(323)999-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