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코리아

'건식용 반신욕기' '무중력 마사지 체어 Grrvity' 인기 폭발

중간 유통과정 생략 추수감사절 파격가
각각 12개월, 48개월 무이자 할부 판매
"완판 임박, 서둘러야 색상, 배송닝 맞춰"


헬스코리아는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 소비자와 기업 모두에게 만족한 결과물을 만들어낸다는 취지아래 지난 9월에 헬스코리아 자체 브랜드인 'H Solution'을 탄생시켰다. 건강한 삶이 되기 위한 확실한 해답책을 내놓겠다는 기업 정신을 기반으로한 H Solution은,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하고 자체 생산라인을 확보했기때문에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그렇다면 추수감사절과 연말 선물로 가장 핫하게 판매되고 있는 헬스코리아 H Solution 제품들은 어떤 것이 있을까!

첫째는 '건식용 반신욕기'이다.쌀쌀해진 날씨로 한국인들이라면 요즘 땀 한번 쫙 빼고 싶은 사우나 생각이 간절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불가능한 상황이다. 욕조에 물을 받고 할 수는 있지만, 물이 빨리 식고,많은 물 사용량도 부담되고, 번거로운 부분이 많으며, 건식 사우나가 주는 효과를 따라서 올 수가 없다. 그러나 2천달러 넘는 비싼 가격때문에 구입을 주저할 수 밖에 없었다.

헬스코리아 반신욕기는 $999이라는 파격가에, 열선이 아닌 특수기술 즉 면 전체가 뜨겁게 달구어지는 카본필름의 면상 발열체 기술, 바퀴가 달려 어디든 이동이 용이한 점, 출시기념 4가지 무료선물(상반신 커버 사우나복, 고급 담요, 건조 쑥과 쑥 주머니),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미전지역 무료배송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모든 요건을 완벽하게 충족시켰다. 이런 이유로 출시 보름 만에 1차분 완판 기록을 달성했고, 12월 15일 2차분 판매 예정의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두 번째는 무중력 마사지체어 'Gravity'이다. 대부분의 마사지체어는 체중 분산 없이 누워서 마사지를 받기 때문에 효과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가 없다. 그러나 그라비티 마사지체어는 무게점과 체중을 분산시키며 마사지체어가 눕혀지기 때문에, 마치 중력을 거스른 무중력 상태의,구름위에서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는 그런 느낌이다. 마사지 받는 동안 조그셔틀을 터치하면, 9개의 프로그램을 마음껏 변경하며 다양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반대편의 리모컨으로도 조절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휴대폰 무선 충전기능, 블루투스 연결 후 음악을 들으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스마트 마사지 메커니즘 기술로 각자의 체형에 맞는 몸의 굴곡과 마사지를 해야하는 경혈점을 정확하게 찾아내는 기술력도 최고이다.

그라비티 마사지 최신 기술력, 확실한 워런티, 48개월 무이자 할부, 미전지역 무료 배송, 품격있는 색상선택 등 수많은 장점과 함께 1만달러짜리 마사지체어와 비교해도, 마사지 효과 면에서 전혀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헬스코리아는 그라비티 마사지체어 출시기념으로 중간 유통 단계없이 거품이 사라진 파격적인 가격 $3999에 선보였다. 소비자들의 호응에 힙입어 1차분 완판이 멀지 않았다. 서둘러 구매를 해야 원하는 색상과 필요한 날짜에 배송을 받을 수 있다. 헬스코리아는 이밖에도 모든 매장에서 푸짐한 추수감사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213)385-1005(LA), (714)521-1005(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