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창동순두부 '윌셔점'

크리스 마스 연휴 '드라이브-인' 영화 상영 특별 이벤트

24일·25일 '나홀로 집에' 등 2편 2회 상영
3~4인분 패밀리 키트 식사 85불에 서비스
철저한 방역 지침준수, 위반 고객은 퇴장

북창동순두부(사장 에디 이, 이하 BCD)가 코로나19 극복의 일환으로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드라이브인 영화 상영을 기획해 주목을 받고 있다.

BCD는 윌셔지점에서 오는 24일과 25일 이틀 동안 크리스마스 클래식 영화, '나홀로 집에'('Home Alone')와 감동적인 디즈니 애니메이션, '업'('Up')을 각각 상영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24일에는 영화 '나홀로 집'이, 25일에는 영화 '업'이 각각 오후 5시30분, 오후 8시에 2회 상영된다.

BCD 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지역 커뮤니티에 연말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작은 힘이 되기를 바라며 색다른 가족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철저하게 안전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영화 상영이 이뤄지게 될 것"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85달러에 영화는 물론함께 즐길 수 있는 3~4인분용의 패밀리 키트가 제공된다. 이 키트에는 에피타이저 튀김만두와 잡채, 그리고 선택할 수 있는 순두부 2개와 Entree 2가지가 포함된다. 또한, 식혜 2캔, 물2병, 초코파이 2개, 그리고 가정용 김 2개도 함께 제공된다.

BCD측에 따르면, 영화가 상영되는 기간 고객들은 ▲항상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BCD윌셔지점 내부 및 화장실 이용시 마스크를 착용하고▲BCD윌셔지점 내부 및 화장실 이용시 이외에는 차량을 떠나서는 안되고▲자신의 차량 내에서만 영화를 시청해야되고▲주류 반입을 할 수 없고▲모든 차량들은 최소 6피트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간격을 둬야하는 등의 가이드라인을 철저하게 준수해야 한다.

만약, 위의 가이드라인을 따르지 않을 경우, 고객들은 리펀드없이 퇴장을 요구받을 수 있다.

BCD는 코로나19로 힘든 이 시기에 이번 크리스마스 드라이브인 영화 관람을 통해 가족들과 함께 안전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했다.

▶티켓 구매: www.bcdtofuhouse.com/tickets-wilshire
▶문의: (213) 382-6677
▶주소: 3575 Wilshire Blvd., LA

BCD 드라이브인 영화 상영작 '나홀로 집에'(왼쪽)와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