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여파로 무관중 진행
티칭 프로이자 인플루엔서 ‘에이미 조’ 유튜브 통해 다양한 콘텐츠 제공
2/18~21, 캘리포니아 리비에라 컨트리클럽
랭킹 1위 더스틴 존슨 등 정상급 선수 대거 출전

제네시스 브랜드가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하는 PGA투어 토너먼트 대회 ‘2021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2021 Genesis Invitational)’이 캘리포니아주 리비에라 컨트리클럽(Riviera Country Club, Pacific Palisades, California)에서 오는 2월 18일에 개막해 21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선 세계 최정상급 선수가 출전해 뜨거운 우승 경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세계랭킹 1위 더스틴 존슨은 지난달 센트리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이후 한 달 만에 PGA투어 대회에 출전한다. 저스틴 토머스, 잰더 쇼플리, 콜린 모리카와, 로리 매킬로이 등 세계랭킹 10위 이내 선수 9명이 출사표를 던졌으며 김시우, 케빈 나, 김태훈 선수 등 한인 및 한국인 선수도 출전한다.

올해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무관중 형식으로 진행된다. 언택트 시대 변화에 맞춰 제네시스 미국법인은 한인 골프 팬들을 위해 한인 티칭 프로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에이미 조씨와 함께 집에서도 편안하게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이모저모를 살펴볼 수 있는 디지털 홍보 행사를 마련했다.

에이미 조씨의 유튜브 채널를 통해 소개되는 이번 행사는 올해 대회 우승자 전망과 함께 한인 골퍼 선수의 인터뷰, 버츄얼 응원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제공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의 공식 홍보 차량인 플래그십 SUV GV80, 2021 올뉴 G80에 대한 정보도 함께 다뤄져 골프 및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에이미 조와 함께 하는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은 에이미씨의 유튜브 채널(명품 스윙 에이미 조: https://www.youtube.com/c/golfwithaime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시청은 GOLF Channel과 CBS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제네시스 홈페이지:WWW.GENESIS.COM/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