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작가 '문제이'와 함께, 댓글 추첨 무료 선물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인기 일러스트 작가 '문제이(moonj)'와 함께하는 '2021 더 뉴 싼타페 Dear My Famil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2021년형 싼타페가 '가족을 위한 최고의 SUV'라는 컨셉 아래, 싼타페와 함께 하는 가족과의 일상을 소재로 한 일러스트를 매주 1편씩 '현대자동차 한국어 페이스북(Hyundai KA)'를 통해 선보이게 된다. 일러스트는 '가족을 세심하게 배려한 인테리어' 등 총 4편으로 구성되며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서부시간 기준)에 공개된다.
특히 댓글을 통해 이벤트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5월 4일 이벤트 종료 후 1명 추첨)와 25 달러 상당의 아마존 상품권(매주 10명, 총 40명)을 증정한다.
'문제이(moonj)' 작가는 하얀 바탕에 검은색 선을 사용하여 인간의 감정 세계를 따뜻하게 표현해 인스타그램 등에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문의: www.facebook.com/HyundaiKA/

===============
'다목적' 신형 '카니발 MPV' 시동
SUV·가족용 미니밴 합체…일상부터 여행까지 '씽씽'

기아자동차

기아는 카니발 MPV (Multi-Purpose Vehicle, 다목적 차량) 'What Else Ya Got'30초 광고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켓팅 캠페인을 통해 SUV와 가족용 미니밴의 장점을 아우르는 카니발 MPV를 소개했다. 기아차 미국 판매법인(KMA)에 따르면, 카니발은 3열 구조 및 7~8인승으로 2열 VIP 라운지 스타일 좌석, 동급 최대 적재량, V6 엔진이 내뿜는 최고 출력 290마력의 강력한 힘과 3,500-lb. 견인 능력 및 다목적 차량(MPV) 최초로 사각지대 뷰 모니터 등 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ADAS)을 대거 탑재하고 있다. 카니발 MPV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미국 시장에 출시된 기아 카니발은 새로운 기아 브랜드를 달고 출시되는 최초의 차량이다.
KMA 러셀 와거 마케팅 부사장은 "카니발 MPV는 필요에 따라 다양한 목적으로 일상생활부터 아웃도어 라이프, 가족 휴가 여행, 그리고 화물 운반까지 소비자 욕구를 완벽하게 만족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