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오브호프 LPGA매치플레이' 투어 관람권 증정
온라인 추첨통해 38명 선정, 호텔 1박 무료 숙박도

뱅크오브호프(행장 케빈 김)이 ''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투어 관람권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대회유일한 미국내 한국계 기업 타이틀 스폰서인 뱅크오브호프는 5월 26일~30일 라스베이가스 섀도크리크(Shadow Creek)에서 개최되는 LPGA 대회의 관람권을 온라인 추첨을 통해 무료로 제공 한다. 온라인 추첨 이벤트는 4월 5일~18일과 4월 19일~5월 2일 등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총 38 명의 당첨자를 뽑는 이번 경품 행사에서, 1등(2 명)에게는 프리미엄 전망의 귀빈전용 관람석인 스카이박스 티켓 2 매와 Park MGM 1 박 무료 숙박권이 주어지며, 2등(3 명)에게는 세계 최고의 여성 골퍼들의 경기를 매 홀을 직접 따라 가며 관람할수 있는 인사이드로프(Inside-the-Rope) 티켓 2 매와 Park MGM 1 박 무료 숙박권이 주어진다.

3등(33 명)에게는 특별 초청 입장권 2 매가 제공된다. 이번 대회는 입장권을 별도로 판매하지 않으며, 초청 입장권 소지자만 관람이 가능하다.

응모는 뱅크오브호프 웹사이트 메인페이지 https://www.bankofhope.com 에서 'LPGA 매치플레이 경품 행사'를 클릭하거나 https://www.bankofhope.com/ko/lpga-sweepstakes 로 바로 간 다음, 이름과 연락처, 거주지만 입력해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는 4월 26일 (1차 응모자)과 5 월 7일(2차 응모자)에 이메일이나 전화로 개별통보한다.

케빈 김 행장은 "한인 사회를 대표하는 은행이 미 주류 사회에 한인 경제의 위상과 역량을 보여줄 수 있다는 자부심을 갖고 후원하는 대회"라며 "한인 골프팬들이 이같은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