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더스 사이나이

 시더스-사이나이(Cedars-Sinai)는 오는 7일까지 베벌리 센터(8500 Beverly Blvd)에서 16세 이상 모든 주민에게 화이저-바이오앤택(Pfizer-BioNTech)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다.

 백신 접종 문의는 시더스-사이나이((855)427-5465), 마이턴(MyTurn: (833)422-4255) 또는 캘리포니아 공중보건국의 마이턴(MyTurn) 웹사이트(MyTurn.ca.gov)에 들어가 접종센터로 Cedars-Sinai(시더스-사이나이)를 선택한 뒤 예약 가능하다.

 시더스-사이나이 환자인 경우 병원 앱 My CS-Link에 접속해 'Visits' 버튼을 클릭하고 접종 예약을 하면 된다.

 백신 접종은 무료이며 예약은 필수다. 차를 타고 방문하는 경우, 샌 비센테(San Vicente) 불러바드 선상에 있는 접종장소 입구로 오면 된다. 주차요금은 무료다.

시더스-사이나이는 또 마틴 루터 킹 커뮤니티 헬스케어, 메트로 LA 보이스&걸스 클럽과 함께 왓츠 커뮤니티에서 팝업 클리닉을 열고 무료로 백신을 접종한다. 워크인도 가능하다.
이 클리닉은 오는 12일 오후 3시~6시 왓츠 윌로우브룩 보이스&걸스 클럽하우스(1339 E. 120th St)에서 열린다.

▶접종 당일 주의사항: 편안하고 헐렁한 상의 또는 반팔 소매 착용, 접종 전 식사필수, 사진이 부착된 유효한 신분증 지참, 마스크 착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