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30일까지 프로모션 실시


뱅크오브호프(행장 케빈 김)가 뱅크오브호프에 체킹 계좌를 갖고 있지 않은 고객들에게 체킹 계좌를 오픈할 좋은 기회를 마련하고자, ‘신규 체킹 계좌 500 달러 캐쉬 보너스 캠페인’을 9월 30일까지 실시 한다.

대상은 현재 뱅크오브호프의 개인 체킹 계좌나 비즈니스 체킹 계좌가 없는 신규 고객 또는 기존 고객으로, 500 달러의 캐쉬 보너스와 무료 체크북(50 달러 상당)을 받기 위해서는, 개인 체킹 계좌나 비즈니스 체킹 계좌를 신규자금(기존에 뱅크오브호프에 예치되지 않은 자금)으로 개설해야 하며, 계좌 개설일로부터 첫 4 개월간 평균 잔고를 최소 2만 달러 이상으로 유지해야 한다. 또한 계좌 개설일로부터 90 일 이내에 다음의 세가지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1) 데빗 카드를 신청하고 적어도 1회 이상, 구매 결제를 하거나 ATM 에서 입금/출금, 2) 개인 온라인 뱅킹/비즈니스 온라인 뱅킹에 등록, 3) 계좌 등록 후 e-스테이트먼트 신청 등이다. 
특히 뱅크오브호프는 최근 전 지점에 신청 즉시 데빗카드를 바로 발급 받을 수 있는 ‘인스턴트 데빗카드 발행 시스템’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체킹 계좌를 여는 동안 지점에서 온라인 뱅킹 가입 및 e-statements 등록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쉽고 빠르게 해당 요건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단,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존 체킹 계좌를 해지한 후 개설한 체킹 계좌는 프로모션 대상이 아니다. 캐쉬 보너스는 계좌 당 1회로 제한한다. 

뱅크오브호프 리테일 전략 부서 제임스 리 부행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새롭게 뱅크오브호프 고객이 되는 분들이 500 달러의 캐쉬 보너스 뿐 아니라 인스턴트 데빗카드, 모바일·온라인 뱅킹, 디지털 뱅킹 등 주류 은행에 버금가는 뱅크오브호프의 경쟁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의 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전 예약 사이트: www.bankofhope.com/ko/contact-us/appointment-requ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