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6회 ‘POW! WOW! Long Beach 2021’ 페스티벌 개최

오래 기다렸던 ‘POW! WOW! Long Beach’가 귀환했다. 전세계 예술인들이 모인 6번째 예술 이벤트가 내일(5일)까지 개최된다.

큰 기대를 모은 실외 벽화 페스티벌, 롱비치의 다채로운 해안선을 따라 누비는 상상력이 풍부한 멀티미디어 예술 페스티벌은 POW! WOW! Long Beach 2021과 Art Renzei가 동시에 열려 참가자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POW! WOW! Long Beach’는 1주일 간 열리는 전 도시적 행사로 국제적으로 알려진 POW! WOW! Worldwide의 길거리 예술 행사의 시리즈다. 2010년부터 호놀룰루, 서울, 워싱턴 DC, 타이베이와 도쿄 등의 도시의 공공시설에 벽화를 그려왔다.

또 Art Renzei는 컨템퍼러리 설치 예술로 천상의 세계를 강조하여 자연과 인공 현실의 경계를 지우는 셀프 가이드 실외 조각상 전시이다.

지난 29일 열린 개막식 기자회견에서 초청연사로 나온 인터트랜드 커뮤니케이션의 CEO 줄리아 황(Julia Huang)씨는 “POW! WOW! Long Beach 2021와 Art Renzei가 롱비치의 도시에 탈출의 기회를 제공하고, 놀이를 통해 즐거움을 찾으며, 앞으로 더 나은 날이 올 것이라는 격려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