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다니엘이 디즈니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으로 첫 연기도전을 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14일 디즈니플러스 코리아 미디어 데이 & APAC 콘텐츠 쇼케이스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 디즈니플러스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로 소개됐다. 강다니엘은 이 작품으로 첫 연기 도전에 나서게 됐다.

강다니엘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열혈 청춘을 맡았다”며 “연기 첫 도전이다. 완성된 트레일러는 오늘 처음 본다. 너무 신기하고 내가 생각하는 청춘의 모습이 잘 담긴거 같다. 빨리 챙겨보고 싶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홀린듯이 대본 다 봤다. 대본을 보고 연기 걱정이 사라졌다. 또래들이랑 해서 분위기도 편했다. 무대 연기와는 또 다른 재미 느끼며 보람을 느끼고 있다. 그래서 도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채수빈은 “나도 Z세대 청춘들의 이야기가 너무 예쁘게 보였다. 곧 30대가 되니까 마지막 청춘물이지 않을까 해서 선택했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의 호흡은 어떨까. 강다니엘은 “채수빈 씨가 배려를 많이 해주신다. 텐션 놓지 않으려고 에너지 있게 하려고 한다. 배려 덕분에 좋은 케미를 완성할 수 있었던거 같다”고 만족했다.

마지막으로 강다니엘은 “디즈니라는 이름만 들어도 모든 분들에게 추억의 이름 같다. 어렸을 때 애니메이션 워낙 좋아하고 마블도 좋아하는 덕후의 입장에서 디즈니 플러스에 같이 나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수빈씨와 호흡 맞춘 작품도 선보이게 돼서 설레고 기대된다”고 밝혔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월트디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