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아(HyunA)가 ‘나빌레라’로 퍼포먼스 퀸을 입증한다.

20일 현아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나빌레라’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진행됐다. 이번 신보를 통해 현아는 지난해 1월 발표한 미니앨범 ‘암낫쿨’(I’m Not Cool) 이후 1년 6개월 만에 솔로로 컴백한다.

현아는 무대 위에서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지난해에는 자신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암낫쿨’과 현아&던으로 발매한 첫 EP 타이틀곡 ‘핑퐁’을 통해 연달아 화제성을 입증했다.

솔로로는 1년 6개월 만에 돌아온 현아는 “(공백이 그렇게 길었는지) 실감을 못하고 있었다. 컴백 준비에 푹 빠져 있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이번 앨범을 오랜시간 깊게 빠져서 준비했다. 어떤 곡을 들려드리면 좋을지 많이 고민하고 담아냈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나빌레라’는 경쾌하고 미니멀한 비트에 트로피컬 리듬이 흥겨움을 더하는 라틴풍의 댄스곡이다. 이번 활동을 통해 현아는 퍼포먼스 퀸다운 모습을 다시 한번 증명해낼 예정이다. 현아는 “‘암낫쿨’ 때는 무대 위에서 웃을 수가 없었다. 이번 무대 위에서는 자연스럽게 웃을 수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현아가 가장 빛나는 곳은 무대 위다’라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피네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