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2022 월드컵 '특별 이벤트'

등신대서 찍은 사진과, 퀴즈 정답 보내면'뚝딱'
 
2002년 및 역대 월드컵 명장면 '사진전'
박지성·안정환 선수 등신대와 기념촬영
카타르 월드컵 퀴즈…푸짐한 선물 제공

"대~한민국!"
전세계가 ‘2020년 카타르 월드컵’ 열기에 휩싸였습니다. 특히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대하는 미주 한인사회의 열기와 응원의 목소리도 하늘을 찌릅니다. 본보는 카타르 월드컵 개막에 맞춰 ‘월드컵 4강 신화를 다시한번, AGAIN 2022’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벤트 하나
월드컵 명장면 전시회

19일부터 내달 4일까지 한인타운 한복판에 있는 코리아타운플라자에서 ‘2002 한일 월드컵 명장면’과 ‘다시보는 역대 월드컵 명장면’ 사진전을 진행합니다. 2002년 당시 한국과 미주한인사회를 ‘붉은 물결’로 넘치게 했던 히딩크호의 선수 면면과 주요 경기 장면과 역대 월드컵 경기의 명장면들을 전시, 그동안 잊고 있었던 여러분의 ‘월드컵 추억’을 소환시켜 드릴 것입니다.

▣이벤트 둘
포토존 사진 촬영

코리아타운플라자에서 열리는 사진 전시장엔 박지성 선수와 안정환 선수의 등신대가 마련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됩니다. 사진 전시장을 둘러본후 어린 자녀나 부모님과 함께 선수들의 등신대를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은 평생 잊지못할 인생 사진으로 남을 것입니다.

▣이벤트 셋
월드컵 퀴즈풀이

박지성 선수나 안정환 선수의 등신대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과 함께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보내주신 분들을 추첨해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퀴즈는 초등학생도 맞출 수 있는 간단한 문제들입니다. 추첨은 내달 23일이며 당첨자에겐 1등 ‘현금 1000달러’ 등이 주어집니다.

◇상품
*1등(1명);현금 1000달러
*2등(2명):현금 500달러
*3등(20명):100달러 상당 마켓 상품권
▶문의:(213)687-1000

 ◇특별 후원
뱅크오브호프, 한미은행, 서울메디컬그룹, LA한인회, LA한인상공회의소,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회
◇후원
CBB은행, PCB은행, 나노웰, 코리아타운 플라자, BEGA LABLE, 조나단박 변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