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4일 오후 6시 선착순 마감
한국행 항공편 최대 93% 할인
LA-인천 노선을 비롯해 한국행 항공편을 최대 93%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는 오는 8월4일 오후 6시부터 연중 최대 할인 이벤트인 릫프로미스릮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지난달 31일 밝혔다.
에어프레미아의 릫프로미스릮 프로모션은 일년에 두 번만 열리는 초특가 프로모션으로 이번 하반기에는 LA, 뉴욕, 샌프란시스코를 출발해 인천에 도착하는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노선별 초특가 운임은 정상운임의 최대 93% 할인된 금액이 오픈되며, 프리미엄 이코노미와 이코노미 클래스 모두 적용된다. 예매는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탑승기간은 오는 9월1일부터 내년 5월31일까지이며, 이번 프로미스 프로모션은 탑승가능일 중 제외기간이 없어 명절이나 크리스마스 기간의 좌석을 미리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프로미스 프로모션은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기에 사전에 회원으로 가입해 두는 것이 좋으며, 이미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 소비자는 사전에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아울러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만큼 사전에 회원으로 가입해 두는 것이 유리하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미스 이벤트는 주요 연휴 기간의 항공권을 미리 선점할 수 있어 여행 일정을 잡기 편리하다"고 말했다.
남상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