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셸 스틸 연방 하원의원, 25년 이상AANHPI 커뮤니티를 위해 보여준 옹호와 리더십으로 NAPCA 평생 공로상의 영예를 얻다

캘리포니아주 오렌지 카운티 [2024년 10월 25일] – 오늘 NAPCA는 BPSOS와 협력하여 웨스트민스터에서 백신 접종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이 행사에는 60명 이상의 아시아계 미국인, 하와이 원주민 및 태평양제도 주민(AANHPI) 시니어들이 참석하여 독감, COVID-19, RSV 및 대상포진 백신을 접종받았습니다. CMS의 딕콘 챈(Dickon Chan)도 참석하여 최신 예방접종 정보, 공개등록기간, 그리고 인플레이션 감축법에 대한 최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 행사에서 미셸 스틸 의원도 독감 예방 접종을 받았습니다. NAPCA는 스틸 의원이 AANHPI 커뮤니티에 기여한 공로, 특히 노인을 위한 탁월한 옹호 활동을 인정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했습니다. 스틸 의원은, 1990년대 후반 NAPCA 이사회에서 활동한 이래, 25년 이상 AANHPI 커뮤니티를 위해 끊임없이 헌신해왔습니다.

NAPCA에서 활동하던 시기에, 미셸 스틸 의원은 한국어로 "NAPCA에게 물어보세요 (ASK NAPCA)" 칼럼을 집필하고 한국계 미국인 시니어들을 위해 메디케어 관련 주요 정보와 자료를 번역하였습니다. AANHPI 노인의 삶을 개선하고자 하는 그녀의 헌신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으며, 이후에도 캘리포니아 조세평등위원회(Board of Equalization) 및 오렌지 카운티 감독위원회(Orange County Board of Supervisors)를 거쳐 의회에서까지 커뮤니티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NAPCA의 클레이튼 퐁(Clayton Fong) 대표이사는 "AANHPI 시니어들에게 필요한 점을 충족시켜 왔던 것이 미셸 스틸 의원의 경력에 중요한 초석이 되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언어 접근성 및 시니어 케어에 쏟은 헌신은 그 영향력이 AANHPI 커뮤니티 뿐 아니라 그 범위 너머까지 영향을 미쳤습니다. 미셸 스틸 의원이 영어가 자신의 세 번째 언어라고 이야기하는 것을 종종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AANHPI 시니어들이 직면하고 있는 가장 큰 어려움 중 하나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독특한 통찰력을 갖게 되었으며, 그녀는 이러한 이해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실질적인 활동을 해왔습니다.”

스틸 의원은 공직에 있으면서 AANHPI 시니어들이 꼭 필요한 건강 및 사회 서비스를 자신들의 모국어로 받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왔습니다. 그녀의 입법 활동은, AANHPI 커뮤니티를 위해 원격진료 접근성을 확대함에 있어서 언어 역량을 향상시켜 비영어권 시니어들이 좀더 잘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NAPCA는 스틸 의원이 변함없는 지원과 선견지명이 있는 리더십으로 수많은 AANHPI 노인들의 삶에 변화를 준 것에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