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컴백 일정을 확정 지었다.

워너원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YMC엔터테인먼트는 20일 "워너원이 오는 3월 19일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1-1=0'(NOTHING WITHOUT YOU) 이후 4개월 만이다.

앞서 워너원은 공식 SNS를 통해 "워너원 2018 골든 에이지 비긴즈. 골든 에이지의 시작"이라는 글을 올리며 컴백을 예고한 바 있다. 19일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데 이어 정확한 날짜가 정해지면서 팬들의 기대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워너원은 갓 데뷔한 신인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행보로 저력을 과시했다. 데뷔 앨범 '1x1=1(To Be One)'으로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으며 각종 연말 시상식에서는 신인상을 휩쓸었다.

컴백 전후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 등 다양한 예능 활동도 예고한 가운데 워너원이 2018년 다방면에서 저변을 확대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julym@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