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선빈이 자신의 SNS를 통해 MC몽의 신곡 앨범을 홍보했다가 악플에 시달리고 있다. 이선빈은 MC몽의 신곡 '널 너무 사랑해서'에 출연한 배우다.  

이선빈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MC몽, 널 너무 사랑해서(feat.에이핑크 정은지). 이선빈, 제가 출연한 뮤직비디오에요! 많이 듣고 봐주세요. '널 너무 사랑해서' 수고 해주신 감독님. 함께 출연해주신 모든 분, 스태프 분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이선빈이 출연한 MC몽 신곡 '널 너무 사랑해서'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 이선빈은 해당 뮤직비디오에서 뚜렷한 이목구비와 미모로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실망입니다", "병역 논란 MC몽의 뮤직비디오 출연하시다니. 실망입니다", "이제 뜨기 시작했는데 왜 저런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느냐"라는 등, 이선빈이 MC몽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는 사실과 SNS로 이를 적극 홍보했다며 비난을 쏟아냈다.

한편, MC몽은 지난 2010년 병역기피 논란에 휩싸이며 출연 중이던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다. 병역법 위반 혐의는 최종 무죄 판결, 공무집행방해 혐의에 대해서는 유죄 판결을 받았다. 이후 4년의 시간 동안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던 MC몽은 2014년, 정규 6집 '미스 오어 디스 미(Miss me or Diss me)'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복귀한 바 있다.  
 

뉴미디어국 news@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