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윤두준이 24일 군대 입대한다.

윤두준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측은 “하이라이트의 리더 윤두준 군이 최근 군입대 영장을 받고 24일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본인도 갑작스러운 입대를 통보 받아 많이 놀랐지만, 마지막까지 현재 출연중인 드라마 촬영에 임하며 마음을 정리하고,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반드시 거쳐야 하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 “윤두준군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원했기 때문에 정확한 입영장소와 시간은 알리지 않을 예정”이라며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점, 갑작스럽게 기사로 소식을 접하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다시한번 팬분들의 넓은 이해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윤두준 역시 하이라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장문의 자필편지를 게재했다. 윤두준은 “늦은 나이에 드디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자 갑작스럽게 떠나게 됐다. 가장 속상하고 마음에 걸리는 건 여러분들한테 제대로 된 인사도 못드리고 떠나는게 마음이 너무 아프다”“고 입대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윤두준의 갑작스러운 군 입대로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이하 ‘식샤3’) 도 조기 종영을 하게됐다. 제작진 측은 “윤두준의 군 입대로 인해 16회로 예정되었던 방송을 14회로 변경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식샤’측은 “마지막까지 좋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극중 구대영과 이지우의 이야기는 기존 기획방향에 흔들림 없이 담아낼 계획이다. 16회까지 계획되었던 스토리를 토대로 대본은 수정 완료되었고주요 스토리 위주로 압축하여 줄거리에는 변화가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hongsfilm@sportsseoul.com

사진|강영조기자kanjo@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