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션이 언노운 크루(UNKNOWN CREW) 멤버들과 함께한 새벽 러닝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션은 18일 자신의 SNS에 “언노운크루 새벽 러닝. 나, 이시우, 이영표, 다니엘, 박보검. 이야기 나누며 즐거운 10km 러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션은 “우중런일 줄 알았는데 우리가 뛰는 동안 비가 오지 않았다. 다섯 명 중 누가 날씨 요정일까?”라고 적으며 러닝팀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션, 박보검, 뉴진스 다니엘, 이시우, 이영표는 각각 언노운크루의 공식 티셔츠와 캐주얼한 러닝 복장으로 도심 거리에서 포즈를 취했다. 멤버들은 손으로 브이(V)와 일(1) 포즈를 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팀워크와 친근함이 돋보인다.
특히 뉴진스 다니엘의 근황이 눈길을 끈다. 다니엘은 활동 중단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션 등과 함께 건강한 러닝에 참여하며 밝은 모습을 보였다. 션은 “다니엘은 한 번도 쉬지 않고 가장 긴 장거리 10km 러닝을 성공했다. 모두가 다니엘의 러닝 실력에 놀라는 중”이라고 언급하며, 다니엘의 남다른 체력과 꾸준함을 칭찬했다.
션, 박보검, 다니엘은 지난 1일에도 8.15km 조깅을 한 바 있다.
뉴진스는 현재 소속사 어도어와의 법적 갈등으로 활동이 전면 중단된 상태다.
한편 박보검은 JTBC 토일드라마 ‘굿보이’에서 열연 중이며, 런을 마치고 곧바로 청룡시리즈어워즈에 참석하기 위해 자리를 이동했다고 전했다. 션은 “우리는 선한 마음을 가지고 건강한 삶을 위해서 런한다”는 메시지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thunde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