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담비가 이규혁과 친구 같은 면모를 보였다.

지난 30일 유튜브 채널 ‘담비손’에는 ‘토요일밤에 치명적인 술게임 2편(with 카린지)’이 공개됐다.

이날 지난 1편에 이어 손담비와 같이 ‘동백꽃 필 무렵’을 촬영한 배우 지이수와 평창동계올림픽에서 1000m 동메달을 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김태윤과의 밸런스 게임을 진행했다.

첫 질문은 내 앞에서 전 애인 썰푸는 애인 vs 애인 앞에서 전 애인 썰 풀기였다. 김태윤은 “내 앞에서 전 애인 썰푸는 애인”이라고 답하며 “그래도 그게 조금 마음이 편할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자 손담비는 “대답을 들으면서 성격이 파악이 된다”라고 반응했고, 이규혁도 “태윤이는 누구를 배려해 주는 얼굴이 있다”고 동의다. 이에 손담비는 “오빠는 어떤 얼굴이냐. 배려 안 하는 얼굴이지?”라며 “욕심이 그득한 하이에나 같은 얼굴이다. 탐욕의 화신. 분노조절 장애도 있었잖아”라고 장난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은 한 달 사귄 애인과 혼인신고하기 vs 몸에 얼굴 타투 하기라는 질문이었다. 이규혁을 제외한 모든 사람이 혼인신고를 선택하자 이규혁은 “전부 혼인신고를 선택한다고? 혼인신고는 결혼이다”며 의아해했다.

손담비는 “(마음에 안 들면) 취소하면 되잖아. 타투가 더 싫다. 한 달 만에 너무 사랑할 수 있지 않냐. 운명적인 만남”이라며 “오빠도 나한테 일주일 만에 프러포즈하지 않았냐”며 주장했다.

끝으로 바람피우는 주제가 나왔다. 손담비는 “우리가 서로 장난이 짓궂다”라면서 “내가 만약에 누구랑 바람이 나면 어떻게 생각해?라고 물었더니 오빠가 바로 ‘이혼이지’라더라. 선처도 없다. 매달리고 한 번만 봐달라고 해도 무릎 꿇고 빌어도 안 된다더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난 한 번은 봐줄 수 있다”고 쿨하게 답하자 이규혁은 “난 그러면 땡큐지”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케했다.

merry061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