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김치'식당

20년째 한자리 최고의 한식당, '24시간 오픈 영업' 재개

유일한 24시간 업소, 관광객 필수 코스
오리 고기, 흑염소전골 등 신메뉴 첫 선
무제한 바베큐, 스시 등 타의 추종 불허
50명 수용 파티룸 구비, 단체 예약 가능

라스베가스의 한식당 '김치(Kimchi Korean BBQ·대표 이인천)'가 24시간 영업을 재개한다.

20년째 한자리에서 '최고 한식당'의 위상을 지키고 있는 '김치'가 최근 정상 영업에 돌입했다. 팬데믹으로 인해 아침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축소했던 영업 시간을 다시 하루 24시간 오픈으로 확장한 것이다.

김치의 밀리 김 매니저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영업 시간을 줄였다가 최근 고객들이 많이 찾아주셔서 영업을 정상화했다"고 말했다. 라스베가스 한인 식당 중 24시간 업소는 김치가 유일하다. 덕분에 김치는 새벽이나 밤이나 할 것없이 하루종일 여행객들로 북새통을 이룬다.

특히 단골손님들이 김치의 정상 영업 재개를 반기고 있다. 남가주는 물론 하와이 등 타주에서도 손님들이 줄을 잇는다. 가족단위나 여행 업체들 외에 기업 세미나를 위해 출장 온 직장인들도 항상김치에서 식사를 하는 것은 필수 코스가 돼버렸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김치는 내달 6일부터 신메뉴를 출시한다.

김 매니저는 "오리불고기와 오리로스구이, 그리고 흑염소전골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벌써부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치의 인기 아침식사 메뉴는 선지 해장국, 설렁탕, 도가니탕, 왕갈비탕 등이 있으며, 인기 저녁 메뉴는 곱창전골 은대구조림, 모듬수육, 그리고 갈비찜 등이다.

이밖에 고등어 구이, 조기구이, 낚지볶음, 제육 두부 김치, 도가니 수육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김치에서 또 빼놓을 수 없는 매뉴는 '최상급 무제한 코리안 바베큐'다. 콤보 종류에 따라 꽃살, 생갈비, 생등심, 차돌 등 다양한 고기를 맛볼 수 있다.

그뿐 아니다. 고기보다 생선을 선호하는 손님들을 위해 신선한 각종 스시와 스페셜 롤을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스시 메뉴도 인기다.

야식의 묘미도 놓칠 수 없다. 밤 시간(자정~새벽 6시)에만 판매되는 메뉴로 심야콤보 1(보쌈,해물파전,해물탕,소주)와 심야콤보 2(족발, 해물파전, 해물탕, 소주)가 있으며, 심야 신메뉴로 족발, 보쌈, 곱창볶음, 백짬뽕, 짬뽕 등도 있다.

김치는 약 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넓고 쾌적한 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김 매니저는 "프라이빗한 파티룸이 있어서 생일 파티 예약도 많고, 아마존이나 삼성 기업 등도 때가 되면 회식을 온다"며 "단체 예약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최상의 재료만을 사용한다"는 경영 철학을 내비친 김치 대표 이인천 사장은 "라스베가스를 방문하면 꼭 한번 찾아달라"며 남가주 한인들의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김치는 주방에서 일할 직원을 구하고 있다. 영주권 취득도 도와준다.

▶문의: (702) 894-9944
▶주소: 3049 S Las Vegas Blvd STE14, Las Vegas, NV 89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