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 알라까르떼]
연말연시 특별 식단 전문업체, 최고의 메뉴 라인업 인기 '짱'
'웰빙' 테이크 아웃·케더링음식 주문 판매
'로스터 허니햄'·'로스트 터키' 등 총 망라
교회, 각종 단체 모임 행사 주문 등도 환영
"연말연시에 한국인의 맛과 멋으로 어우러진 식탁을 준비하세요."
항상 추수감사절 및 홀리데이 시즌이 다가오면 동창회 모임을 비롯해 한인사회 단체들의 다양한 파티들이 연례 행사로 열리게 된다.
파티 및 모임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다름아닌 음식이다. 그 중에서도 추수감사절에는 '터키 요리', 그리고 홀리데이 시즌에는 정성 및 시즌에 맞는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 무엇보다 파티 및 모임의 품격을 높여주는 역할을 담당하게 되는 것은 '당연지사'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곳으로 LA한인타운 웨스턴과 1가에 위치한 '반찬 알라까르떼'(Banchan a la carte·대표 제인 장)가 가장 먼저 떠오른다.
어김없이 올해에도 맛과 멋이 어우러진 건강한 식탁을 준비하는 반찬 알라까르떼가 추수감사절 및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 식단을 마련했다.
제인 장 대표는 "반찬 알라까르떼는 고품격 웰빙 Cafe, Take Out, Catering을 추구하는 전문 업체"라며 "추수감사절 및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터키 요리를 비롯해 정통 음식 및 퓨전 요리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만발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반찬 알라까르떼에서는 한인들의 입맛에 맞게 조리된 '허니 글레이즈 햄'을 비롯해 레몬과 허브양이 가득한 '로스트 터키', 최고급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프라임 로스트 립', '스테이크 디너 패키지' 등 다양한 추수감사절 메뉴 라인업을 내놨다.
특히, "'로스트 터키'는 자연 방목된 프레쉬한 터키로 냉동되지 않아 부드러운 맛을 담고 있어 강력 추천하고 싶다"고 장 대표는 말했다.
또한, 다양한 한식과 퓨전 요리, 사이드 디시와 각종 소스로 추수감사절 및 연말 할러데이 시즌의 식탁을 풍성하게 만들 수 있다.
대표 메뉴인 '터키 디너 패키지'(309달러)와 '허니 글레이즈 햄'패키지(239달러)는 8~12인이 즐길 수 있는 양이 제공된다.
패키지 주문시 각종 계절 과일과 야채, 빵 등을 섞어 만든 스터핑을 비롯해 터키 육즙으로 맛을 낸 버섯 그레이비, 마늘 허브 매쉬포테이토, 프레쉬 크렌베리소스, 피클레디쉬, 캔디드 너츠를 곁들인 코울슬로, 그리고 롤빵과 메이플 스프레드가 함께 제공되며 모든 요리에는 알칼라인 미네랄 워터 PH9-10를 사용하고 있다고 장 대표는 설명했다.
그는 "일반 고객들뿐만 아니라, 교회, 각종 단체 행사 및 모임 등에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특히 터키 요리는 물량이 한정돼 있어 하루라도 더 빨리 예약 주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영업시간은 오전10시~오후6시(월~금). 토요일은 오후 4시까지.
▶주소:141 N. Western Ave., LA(웨스턴 한국 마켓 건너편)
▶문의:(323)465-2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