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관광]

차별화된 일정·최고 호텔, 식사 완비…평생 잊지못할 추억

VVIP 7박8일 1999불, VVIP 9박10일 2299불등
주요 35개 관광 도시 돌아보는 팔도유람 코스
한국 최고 VVIP 버스 제공 "쾌적한 관광은 덤"

미래관광이 새해 모국관광 모객에 나섰다.

패키지는 VVIP 7박8일 1,999달러, VVIP 9박10일 2299달러(매주 목요일 출발)이며 3월 30일부터 매주 목요일(3/30, 4/6, 4/13,4/20, 4/27, 5/4,5/11,5/18) 출발한다.

일반 패키지는 9박 10일 1,999달러(매주 일요일 출발)다. 

지난 가을 256명이 미래 모국 관광에서 전라남도, 북도 도지사 만찬, 하동 군수 선물과 해설사 안내, 부사시장, 서구청장 만찬 등의 각 지자체 행사를 즐겼다. 미래 모국 관광은 차원이 다른 상품으로 한인들 사이에 칭찬이 자자하다.

모국 관광 상품으로 7박8일 내륙 관광에 제주도(2박3일) 추가 코스 9박10일이 있다. 전국을 아우르는 코스로 경기도+충청도+전라도+경상남,북도 +강원도 +제주도의 한국의 주요 35개 관광 도시를 다 돌아보는 팔도 유람 코스다. 군산, 고창, 신안, 보성, 벌교, 순천, 여수, 광양, 하동, 통영, 거제, 부산, 경주, 포함, 강릉, 양양, 속초, 가평, 서울, 제주 2박에서 관광 후 해산하는 코스로 진행한다. 지역별 특급 호텔에서의 식사가 완비되어 있으며 한국 최고 관광버스와 계약하여 VVIP BUS로 쾌적한 관광은 덤이다.

세부 일정은 서울에 하룻밤 머무르며 청와대, 롯데월드 타워, 남대문 등을 관광하며 군산, 전라도의 전주, 순창, 순천, 여수의 밤바다를 즐기며 광양 , 하동의 쌍계사와 진해의 벚꽃을 만끽한다. 거제를 거처 통영으로 출발해 한려수도 케이블카를 타고 남해안의 한려수도를 한눈에 바라보는 환상의 시간을 갖는다. 다음날 섬 전체가 천연 동백꽃으로 이루어진 외도와 해금강 유람선 관광하며 거제 조선 해양 문화원, 바람의 언덕과 신선대에서 피곤함을 날려 보낸다. 거제에서 숙박후 부산으로 이동한다

부산 자갈치 시장과 광안리 해수욕장의 야경 관광을 하며 1박후 경주 토함산 중턱에 있는 불국사, 첨성대, 대릉원, 천마총 등 유적지를 둘러본다. 강릉 오죽헌에 가서 조선시대 율곡 이이에 대한 설명도 들어보고 속초로 이동해 시장에서 각종 특산물과 먹거리도 체험해 본다. 특산물인 황태구이와 더덕구이 한정식도 빼놓을 수 없다.

설악산에서 케이블카를 타며 아름다운 신흥사를 방문한다. 서울로 돌아오면서 남이섬을 관광하는 것이 마지막 코스다. 

서울 도착후 7박8일 손님은 작별하고 9박10일 손님은 김포에서 제주도로 떠난다.

제주도는 한국 최고 관광지로 제주도 자생 수종과 아열대의 식물이 전시된 한라 수목원, 천제연 폭포, 돌, 바람, 여자의 석부작 테마 파크, 조랑말 승마 체험, 성읍 민속 마을 등을 관광한다. 

미래 관광 스티브 조 부사장은 "새로운 여행 문화를 선도하는 미래의 모국관광은 차별된 일정과 최고의 호텔, 식사를 완비했다"며 "이번 기회에 고국에서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213) 385-1000, www.miretravel.com 
▶주소: 3053 W.Olymipic Blvd Suite 109,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