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천국]

발렌타인 데이 맞아 17일까지 대대적인 '진주 보석쇼'
특수 세공 '학 스타일'진주 비드 목걸이 장안의 화제
칼라스톤 3종 세트 등 50%~80%'묻지마 통 큰 세일'
일본 핵진주 반지 브로치 펜던트 등 59~99불 파격가

미주 한인 여성들에게 진주 비드 목걸이는 외출 시 필수품이 되어가고 있다.

이러한 '진주 비드 목걸이'가운데 대부분이 진주전문 '반지천국 (대표 샘 강)'의 제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엄청난 판매고를 올린 상태다.

그렇다면 이처럼 반지천국의 진주 비드 목걸이가 유독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뭘까? 반지천국 측에 따르면 그것은 바로 인간의 손기술만이 아닌 '신의 한수(?)''로 제작되고 있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한마디로 반지천국의 진주 비드 목걸이는 세공 시에 많은 진주알이 아주 가늘지만 특수 와이어에 버틸 수 있는 프레스가 가해지는데, 바로 이러한 기술이 명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는 것.

그래서인지 최근 들어서는 진주 비드 목걸이 인기가 일반 중년 여성 뿐만 아니라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도 핫 아이템으로 떠오른 모습이다.

이는 그 색상과 빛깔이 동양적인 우아함과 단아함이 돋보이면서 값도 저렴하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부터다.

특히 고베쥬얼그룹의 반지천국이 선보이고 있는 진주 비드 목걸이는 그 모양새를 본따 '학 스타일'이라고 명명하고 있다.

바로 실이 아닌 와이어에 의해 세공된 이 목걸이는 고객들의 목선을 날씬하고 '찰랑찰랑'거리게 함으로써 진주알 사이에 틈새 없이 착 달라붙는 효과를 내주기 때문이다. 심지어 두줄, 세줄, 네줄까지도 거뜬하게 진주알을 와이어에 끼워넣고 있다.

따라서 진주 비드 목걸이를 착용하면 "마치 학이 되어 걷는 느낌을 갖게 된다"고 한다. 이는 고베펄 사만이 갖고 있는 실이 아닌 일본산 특수 와이어를 통한 독보적인 '신의 한수'. 바로 세공 노하우가 뒷받침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반지천국은 올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마련한 진주 보석쇼에서 서울 강남에서 세공한 진주보석과 뉴욕 등 대도시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칼라스톤 3종 세트를 선보인다. 이른바 '묻지마 50~80% 통큰 세일'도 함께 펼쳐진다. .

이밖에도 통큰 감사 세일의 마음을 담아 일본 핵진주 반지 브로치 펜던트 등의 경우 지난해 가격과 마찬가지로 단돈 59불에서 99불의 믿을 수 없는 가격에 내놓기로 해 큰 인기를 끌것으로 보인다. 

LA 행사는 오는 17일(금)까지이며 영업시간:오전 10시-오후 7시다.

▶주소: 745 S Oxford Ave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1층 반지천국 젬코매장(8가와 옥스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