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E 주최 어워드 이벤트 후원, 자사 제품 2만불 어치 기부

[정관장]

"소수계 여성 주류 연예계 활약 지원"

세계 1위 인삼 브랜드인 한국인삼공사 미국법인(이하 정관장)가 지난 21일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아시안과 퍼시픽 아일랜더계 여성들의 성취를 기념하는 축하 시상식 이벤트인'레디언스'(Radiance)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아시아 태평양 연예 연합(CAPE)이 주관한 이 행사는 신인 작가, 지도자, 영화 제작자 및 기타 인큐베이터 프로그램을 위한 CAPE의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최초의 모금 행사다.

정관장은 자사의 프리미어 KORESELECT 라인인 밸런스(Balance)와 스태미너(Stamina)를 포함 약 2만달러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 

고려 홍삼은 수세기 동안 탁월한 특성으로 명성을 얻으며 아시아의 면역 증진제로 알려져왔다. 한반도에서 자라는 이 인삼은 자연 건강과 면역을 위해 오랜 시간 검증된 솔루션이다. 실제로 인삼 뿌리가 최대 효능에 도달하기 위해 6년 동안 완벽한 조건에서 영양분을 공급받아야 한다.

2022년 4월 미국에서 출시된 KORESELECT는 고대 허브의 지혜와 현대 영양 과학의 완벽한 조화로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활용하는 강력한 블렌드를 만든 것으로 알려져 있다. 건강을 생각하는 미국 소비자를 위해 설계된 KORESELECT는 천연 허브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무엇보다 KORESELECT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과 적정한 사이즈로 몸과 마음을 지키는 천연 웰빙 솔루션을 찾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

이흥실 대표는 "정관장이 CAPE의 뜻깊은 이벤트를 지원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세계 여성의 달을 함께 축하하며 앞으로 아시안 등 소수계 여성들이 장벽을 허물고 커뮤니티에 영향력을 미칠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