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골프]

마더스 데이, 파더스 데이…‘가정의 달’선물

전 매장, 전 품폭 초대박 세일
온오프 여성용 풀세트 최저가
화사한 봄 골프의류 최대 80%
일부 제품 조기 품절, 서둘러야

가정의 달을 맞아 '올림픽골프'가 골프 애호가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초대박 세일을 개최한다.

5월은 마더스데이, 파더스데이 등 1년 중 선물을 챙겨야 할 날이 가장 많은 달 중 하나다. 특히 골프를 치러 가기 가장 좋은 계절이기도 한 이 달에 만약 부모님이 골프 애호가라면 큰 고민 없이 곧장 '올림픽골프'를 찾아 선물을 고르면 된다.

올림픽골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전 매장에서 전 품목에 걸쳐 파격가에 특별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올림픽골프가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파킹랏 세일 만큼이나 가격을 대폭 낮췄다.

더욱이 한인 골퍼들이 즐겨 찾는 인기 상품들을 엄선해 초저가에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주머니 사정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물 쇼핑이 가능하다.

이번 세일에서 놓쳐서는 안 될 세일 품목은 21 온오프(ON OFF) 여성용 풀세트다.

산뜻한 골프백부터 비거리를 위해 전용 설계된 드라이버 쉽게 볼을 띄우고 날리는 우드 안정적인 샷을 도와주는 하이브리드 최적화된 중심 설계가 적용된 아이언 등 총 11개로 구성돼 있다. 정가 3689달러의 여성용 풀세트는 사상 최저가인 220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낱개 아이언 퍼터는 각각 100달러와 200달러에 추가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압도적인 비거리를 구현한 온오프의 최신 FF-247 III 남녀 아이언도 눈여겨봐야 할 품목이다. 정밀한 디자인과 고성능이 적용된 비거리 아이언으로 전용 다이렉트 리펄전 페이스로 실타점의 반발력을 향상시켰으며 상단에 맞아 빗나간 타점에서도 비거리 손실을 최소화한다. 그 외 18 AKA 17 KURO G III 7 그라파이트 등도 파격 세일 중이다.

올림픽골프 관계자는 "마더스데이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제이린드버그 골프의류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PAR72 골프화를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현재 최대 50% 세일하고 있다.

또한 MU스포츠의 골프의류 캐디백 보스톤백 파우치 등도 최대 80% 할인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올림픽골프는 남성용 RS 풀세트를 비롯한 PRGR 클럽을 빅 세일하며 야마하 클럽은 99달러부터 창고대방출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젝시오 11 프라임 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와 포틴(Fourteen)의 여성 아이언 웨지 하이브리드 등도 스페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고객 만족도 1위 골프샵’을 표방하는 올림픽골프는 LA(올림픽과 캔모어) 풀러턴(맬번과 길버트), 로랜하이츠(콜리마와 노갈레스) 등에 매장이 있다.

이번 가정의 달 특별 세일은 6월 말까지 계속된다.

▣문의

▶LA:(213)389-7007
▶플러턴:(714)447-9997
▶로랜하이츠:(626)964-5025
▶웹사이트: olympusgolf.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