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발렌타인 시크릿 박스 이벤트'
30달러 이상 구매시 '비밀 상자' 선물
"박스 뜯어봐야 내용물 확인가능 재미"
=================================
아이오페, 마몽드, 라네즈, 설화수 등
한국 대표 브랜드 스킨케어 파격 세일
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플라자 2층에 위치한 '아리따움'(ARITAUM 대표 찰리 조)이 발렌타인데이 특별 세일에 나섰다.
아리따움에서는 14일까지 '발렌타인 시크릿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찰리 조 대표는 "'발렌타인 시크릿 박스 이벤트'는 LA내 아리따움 지점 중 코리아타운플라자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주최하는 행사"라며 "코로나 때문에 우울한 고객들에게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소소한 즐거움이나마 선물하기 위해 진행하게 된 이벤트"라고 말했다.
'시크릿 박스'는 코리아타운 플라자 매장에서 3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해 제공된다. "박스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 지는 알려줄 수가 없다"며 "선물을 뜯어보는 재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아리따움에서는 또 14일까지 1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달러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데 3번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이밖에 아리따움은 발렌타인데이 선물 세트로 라네즈 베이직 2종세트, 아이오페 수퍼 바이탈 안티 에이징 세트, 설화수 자음생 라인 스킨 로션 세트, 슬리핑 마스크 세트 등을 선보였다.
현재 '마몽드' 전품목과 '려' 샴푸 (진생 라인, 극손상 샴푸, 두피 딥 클린징 샴푸, 두피 영양 샴푸)는 전 품목을 30% 할인 중이다.
특히 한국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의 총 집합소인 아리따움에선 '마몽드', '아이오페', '라네즈', '설화수'를 만나볼 수 있다. 마몽드의 하이드레이팅 뷰티 워터 토너, 라네즈의 워터 뱅크 하이드레이팅 젤과 크림, 아이오페 수퍼바이탈 영양크림과 에센스, 설화수의 장생크림과 윤조 에센스 등 스킨케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브랜드 이름만 들어도 베스트 셀러가 떠오르는 '믿고 바르는' 제품들이다.
그렇다면 왜 코리아타운플라자 지점의 아리따움이 유독 특별한걸까. 직원이 스킨케어 라이센스를 소지하고 있어 고객들이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딱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차별화를 뒀다. 고객을 위한 '특별 지침서'도 빼놓을 수 없다. '고객의 말을 항상 우선으로 듣고 자신을 낮추자.' 조 대표가 직접 작성한 고객 지침서는 직원들의 눈에 잘 띄는 매장 뒷편에 자리했다. 그의 '소비자 우선'의 꿋꿋한 경영 방침이 드러난다.
2002년부터 코리아타운플라자 아리따움을 이끌어온 조 대표는 "화장품이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도 할 수 있는 사업이라는 것을 증명해 보이고 싶었다"고 했다. 그는 "저희 매장에선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로 1달러 결제도 해드린다" 며 고객의 편의를 우선시 하는 경영 철학을 내비쳤다.
그는 "타주에서 매년 찾아오시는 분들과 LA에서 20년 이상된 단골 손님들이 이제는 자녀들과 함께 물건을 사러올때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조 대표는 한인 가정 상담소 등의 비영리 단체 등에 지난 2002년부터 거의 20년간 꾸준히 화장품 기부를 해왔다. 그의 따뜻한 마음 씀씀이가 느껴지는 대목이다.
한편 아리따움은 이달 말까지 미주 내 무료 배송 서비스(샴푸 제외)를 실시한다.
▶문의:(213) 385-9026
▶주소: 928 S Western Ave #213 (코리아타운플라자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