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퀀텀 줄기세포 닥터 초청 세미나
11월 15일·16일 LA·OC서 개최
다음달 8일까지 사전 등록 해야
건강한 노화를 돕는 줄기세포 활성화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텔로유스(Teloyouth) 닥터 초청 세미나가 다음달 남가주에서 열린다. 
오는 11월15일과 16일 LA와 부에나파크에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줄기세포 활성화를 통한 신체 기능 회복과 건강 관리법을 주제로 진행된다.
텔로유스측은 "제품 체험과 실제 변화 경험을 중요한 가치로 삼고 있다"며 꾸준한 섭취를 통한 신체 회복 가능성을 강조했다. 
텔로유스는 효능을 입증하는 체험 사례도 공개했다.
먼저 LA에 거주하는 80세 여성의 체험 사례. 이 여성은 무릎 연골 부상으로 수술 권고를 받았으나 두려움으로 수술을 포기하고 관련 영양제를 복용했지만 통증이 지속되었다. 하지만 텔로유스 파우더과 텔로메가 제품을 약 3개월간 꾸준히 섭취한 뒤 통증이 완화되고 일상적 보행이 한결 수월해졌다고 밝혔다.
또한 황반 관련 안과 치료로 오랜 기간 눈 주사를 맞아왔던 경험에 대해서도 "최근에는 주사 치료가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상태가 호전되어 큰 기쁨과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신장 결석 배출 등 건강 회복 경험을 언급하며 "삶의 질이 달라진 것이 가장 큰 변화"라고 소감을 남겼다.
이번 세미나는 퀀텀 줄기세포 젊음 회복 그로그램을 중심으로, 참가자 초청 이벤트와 함께 총 3500달러 상당의 경품 및 사은품, 그리고 식사제공(LA 지역은 스낵) 제공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북미와 한국, 중국, 베트남 등 함께 활동할 사업 파트너 모집에도 나서고 있다. 세미나에서 이에 대한 안내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 준비와 진행을 위해 11월 8일(토)까지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세미나 일정]
▶부에나파크 세미나
일시: 11월15일(토) 오전 9시 45분
장소: 부에나파크 텔로유스 오피스(6820 Orangethorpe Ave. #G, Buena Park, CA 90620
▶LA세미나
일시: 11월16일(일) 오후 2시 45분
장소: 가든스윗호텔 1층(681 S. Western Ave. LA, CA 90005)
▶문의 : 714- 742-48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