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로 생긴 어혈치료는 침과 한약이 좋습니다
운전은 우리들의 생활에서 필수적이기에 누구나 한두번쯤은 교통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교통사고는 특별한 외상없이 목과 어깨 때로는 허리가 좀 아픈정도로 끝나지만 충격으로 인해 몸의 일부가 붓고 때로는 심하게 멍이 들고 골절까지 되는 경우도 간혹 잘 볼수 있습니다. 만일 골절이 있다면 정형외과 병원에서 당연히 치료를 받아야 하겠지만 그러지 않은 경우는 대부분 카이로 프락틱 병원치료를 받는 것이 일반화되어 있는데 실제로 교통사고로 발생한 어혈제거는 한방치료가 훨씬 효과가 좋으며 나중에 일어날수 있는 후유증도 최소화 할수 있기에 그것을 알고 있는 환자들은 당연히 한의원에서 치료를 합니다.
최근에 본 한의원에서 치료했던 교통사고 환자 2명의 경우를 예를 들면서 어혈제거에 한방치료의 우수함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첫째는 50대 중반의 여자분의 경우입니다. 이 환자께서는 예전에 중풍의 전조증상때문에 본 한의원에서 중풍예방치료인 뇌청혈 해독 치료프로그램을 받았던 분이었습니다.
당시 갑자기 어지러우면서 속이 메쓱거리면서 몸이 붕 뜨는 듯한 느낌이 있었다고 했으며 왼쪽 안면경련이 있으면서 말까지 어둔하고 왼쪽다리가 저리고 힘이 없어지는 전형적인 작은 중풍증상(MINI STROKE) 이 있었습니다. 병원에서 MRI 에서는 이상이 없다고 해서 한의원에 오셨던 분인데 당시 본 한의원에서 치료를 받으시고 완전히 회복된 케이스입니다. 큰 교통사고를 당해 생긴 왼쪽 손목 골절때문에 먼저 정형외과에 갔다가 한의원을 찾았습니다. 손목 골절뿐만 아니라 몸 여러군데가 부어있고 퍼렇게 멍(Bruise)도 많이 있고 움직이는데 많은 통증이 있었으며 특별히 교통사고로 인한 스트레스가 많아서 잠을 잘 자지 못하고 늘 마음이 불안하여 식욕도 없고 대변도 규칙적이지 못하는 등 생활하는데 많은 지장이 있을 정도였습니다.
몸속에 생긴 많은 어혈도 없애야겠지만 환자의 현재 마음상태를 안정시켜야 하겠기에 어혈을 풀어주는 침과 마음을 안정시키는 침을 놔드렸고 어혈이 심한 부위는 부황을 사용하여 직접 제거했으며 무엇보다 어혈을 제거하는 한약을 처방해드렸습니다.
침과 부황 한약이 같이 복합되어 교통사고로 생긴 많은 어혈들이 대변과 소변을 통하여 빠져나가면서 통증도 다 없어지고 이제는 일상생활이 아무 문제가 없을정도로 놀라운 회복을 보였습니다.
다른 40대 초반의 여자환자의 경우도 다행히 골절은 없었지만 무릎과 넓적다리부위에 타박어혈이 심해서 보행에 불편이 있을 정도였는데 한방치료를 받고 짧은 기간에 많은 회복을 할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교통사고는 뼈의 골절보다는 타박충격으로 인한 어혈로 인해 문제가 있는 경우가 훨씬 많습니다. 골절이 있는 환자도 어혈이 더 많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후유증이 없는 확실한 치료를 원하신다면 물리치료 위주의 다른 곳에서의 교통사고 치료보다는 한방치료를 하시길 권합니다.
그리고 침치료는 대부분의 교통사고 보험에서 인정하고 있으므로 직접 오셔도 치료가 가능합니다.
▶문의: 562-924-5230
2019-06-21 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