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스마트 오더' 시스템 도입 호응

2월부터 공식 모바일 앱 런칭, LA 전매장 확대
앱 만 깔아도 '3달러 공짜' 혜택, 5% 포인트도
"주문 편의성, 사용 만족도등 고객들 높은 평가"

한국의 대표적인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미국 탐앤탐스 전용 모바일앱'을 런칭.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도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NAVYZEBRA와 1년동안 협업하여 공동 개발된 모바일 앱으로, 주문부터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한 '스마트 오더'시스템을 도입하는 것이다.

탐앤탐스는 2월부터 공식 모바일 앱 'TOM N TOMS'의 '스마트오더' 기능을 LA 매장들로 확대했다. 한 달간 직영매장에서 '스마트오더' 기능을 시범 운영한 결과 주문 편의성 및 사용 만족도 면에서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얻은 탓이다. 탐앤탐스의 '스마트오더'는 앱을 통해 근거리에 위치한 탐앤탐스 매장을 선택해 메뉴를 주문·결제하고 방문하면 바로 픽업이 가능하다는 게 특징이다.

특히 타 모바일 앱에서는 거의 찾아 볼수 없는 모바일 앱만 설치하여도 3달러를공짜로 받을수 있어서 커피한잔은 무료로 마실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니 놓치지 않아야 할것 이다. 또한 주문을 할수록 포인트가 5% 쌓여서 이를 즉시 사용 할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탐앤탐스 미국법인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브랜드 친밀도와 고객 만족도를 높여 양질의 고객 서비스를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탐앤탐스는
탐앤탐스는 사람과 사람들이 만나 향기로운 커피와 맛있는 메뉴들로 삶을 새롭게 하며, 몸과 마음에 활력과 감성을 충전할 수 있는 문화 공간이다. 신선하고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탐앤탐스는 대한국민 및 세계 커피전문점 시장을 선도하며 고품격 커피와 갓 구운 따뜻한 프레즐, 그리고 좋은 사람들이 함께 하는 편안한 분위기로 지금 대한민국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다.

1)TOM N TOMS COFFEE 탐앤탐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가장 대중적인 탐앤탐스 캐주얼 브랜드. ‘탐앤탐스(TOM N TOMS)’라는 브랜드네임은 흔하게 사용되는 영어 이름인 ‘탐(TOM)’을 활용하여 좋은 사람들이 만나 향기로운 커피와 맛있는 메뉴들로 삶을 새롭게 하며, 몸과 마음에 활력과 감성을 충전하는 문화 커뮤니케이션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2)TOM N TOMS TOMSCOVERY 탐앤탐스 탐스커버리
탐앤탐스가 직접 개발한 MD상품을 비롯하여 가정용 커피 머신 등을 판매하는 마켓 기능이 강화된 커피점&마켓 브랜드. 더치커피, 액상커피, 티앤커피메이커, 허브티, 요거트파우더 등 커피와 티 제품과 커피 추출 도구 등 커피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