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년, 붉은 닭의 해가 밝았다.

 새해를 맞아 신년운세에 대한 관심이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LA 한인타운에서는 웨스턴가에 위치한 '카페 잭'(Cafe Jack)이 불투명한 미래에 대한 고민을 명쾌하게 풀어주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카페 잭은 한인 커뮤니티 최초의 사주카페다. 타로카드·신년운세·토정비결 등을 매개로 삶의 고민에 대한 해결책과 삶의 방향을 제시해준다.

 카페 잭을 이끄는 타로마스터 잭은 "새해를 맞이해 신년운세를 점쳐보고 사주팔자를 상담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다. 연애부터 궁합, 금전, 사업, 가족, 건강 문제에 이르기까지 현대인들이 안고 사는 여러 고민과 걱정거리들에 대한 희망적인 조언을 드리고 있다"고 밝혔다.

 잭 타로마스터는 이어 "다각적인 문제 해석과 조언, 그리고 상담이 이어지면서 결국에는 상담자가 스스로 치유되고 위안 받는 셀프 힐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카페 잭에서 맛있는 음식과 음료도 드시면서 새해의 길흉화복을 점쳐보시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사주와 타로점은 심리 치료와 여러 학문이 바탕이 되는 상담으로 종교와는 무관하다는 것이 그의 설명. 사주나 타로는 셀프 힐링을 위한 문화적인 측면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는 조언이다.  

 카페 잭의 동양과 서양이 접목된 심층적인 타로카드 및 사주 서비스는 밤 12시까지 이어진다. 발길이 몰리는 연초인만큼 미리 예약해야 기다리는 불편을 덜 수 있다.  

 한편, 카페 잭은 한인타운 한복판에 정박한 한 척의 배다. 타이타닉 호를 연상케 하는 이곳은 유니크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로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독립된 선실 구조로 설계돼 있어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기에도, 연인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며 카페 잭에서 걱정과 고민거리들을 훌훌 털어버리고 문제를 해결하는 작은 실마리를 얻어보면 어떨까.

 카페 잭은 LA 웨스턴가와 5번가에 자리한다.

 "2017년 새해, 카페 잭에서 따뜻한 위안과 재미를 받아가세요~"

▲문의: (213)365-8882

▲주소: 508 S. Western Ave., LA CA 9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