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크리스마스, 해피 뉴 이어”
크리스마스가 올해도 어김없이 우리 곁에 다가왔다.

이맘때면 선물을 손꼽아 기다리던 어린 시절의 추억이 되살아난다. 의미 있는 선물을 주고 받으며 저물어가는 한 해의 추억을 나누고 새로운 한 해의 행운과 행복을 기원해주는 시기다. <코리아타운데일리>가 선정한 가족, 친지, 그리고 이웃들과 사랑을 나누는 16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메리 크리스마스 & 해피 뉴 이어!”  

그라비올라

천연 항암제 ‘그라비올라’ 30% 세일

LA 다운타운 소재 ‘주호’(Juho) 사는 오는 12월31일까지 일반 항암제보다 약성이 만 배 높은 것으로 알려진 그라비올라(100g)를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그라비올라 잎에는 항산화 물질인 ‘파이토케미칼’과 ‘아세토게닌’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어 암 환자의 정상 세포는 보호하면서 암 세포만 선별적으로 사멸시켜준다. 또한 혈압을 낮추고 각종 피부질환을 개선하는 데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

복용법은 차로 마시는 것이다. 2L의 물에 그라비올라 잎 10장을 넣어 끓인 뒤 수시로 즐기면 된다. 맛과 향은 둥글레차처럼 구수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문의: (213)220-2749, 600 E. Washington Blvd., #C-25 LA CA 90015

프리모 아메리카

명장의 명품 가발 20% 할인

‘프리모’(Freemo)는 성탄 시즌을 기념해 맞춤 가발 주문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모 가발은 가발과 피부가 닿는 헤어라인 부분에 피부색에 맞는 인공 피부를 부착, 한결 자연스러운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장점이다. 동시에 특허 받은 매직테이프 공법을 통해 클립이나 핀 없이도 가발을 쉽게 착용할 수 있다.

고객의 얼굴형, 두상, 모발 굵기와 색상, 모발이 나는 방향, 두피색, 라이프스타일 등을 정확히 반영하는 프리모 가발은 대한민국 정부가 선정한 명장 330호 최원희 명장이 제작하며, 미국 전체 100위 헤어 살롱에 이름을 올린 최진 원장이 프리모만의 특별한 커트 기술을 전수받아 더욱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문의: (323)746-5705, 5001 Wilshire Blvd., #211 LA CA 90036

라디오홈쇼핑

블랙박스 하나 사면 하나 공짜

‘라디오홈쇼핑’은 특별한 성탄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바로 ‘도로 위 무언의 목격자’ 블랙박스다.

라디오홈쇼핑은 주행이나 주차 시 생길 수 있는 모든 사건사고로부터 재산과 안전을 보호해주는 최신 블랙박스를 한국보다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특히, 전방을 감시하는 블랙박스의 경우 하나 구입 시 다른 하나를 무료로 선물하는 실속 만점 프로모션을 실시중이다.

그외 전후좌우 280도를 커버하며 차량 번호판까지 선명하게 보이는 풀 HD 화질과 야간 적외선 LED 기능이 탑재된 최신현 2채널 블랙박스 등 차종에 맞는 다양한 블랙박스를 세일가에 판매하고 있다. 

라디오홈쇼핑은 LA 웨스턴과 8가, 로데오 갤러리아 몰에 위치한다.

▶문의: (213)388-1004, 833 S. Western Ave., #27 LA CA 90005

⦾세종송보감

혈관 대청소 ‘2+1’ 연말 이벤트

‘세종바이오텍’은 혈관을 깨끗이 청소하고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와 혈관건강을 근본적으로 해결해주는 세종송보감을 2박스 구입 시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우리의 전통 솔잎을 증류 농축하여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세종송보감은 당뇨와 콜레스테롤에 대한 연구와 임상으로 유명한 제품이다. 솔잎 1톤을 가공해 335ml의 원액만을 얻을만큼 철저한 품질 관리를 거친다. 혈압, 뇌졸중, 심장질환, 피부질환의 근본적인 해결과 함께 혈관 내 중금속이나 중성지방, 혈전 등을 조절 및 용해하여 몸 밖으로 배출하는 효능도 뛰어나다.

“집 안 구석구석을 대청소하듯, 잘못된 식습관이나 운동습관으로 인해 흐트러진 혈관건강도 꼼꼼히 관리하세요~”

▶문의: (213)383-8899, WWW.SEJONGBIOTECH.US           

웨스턴 3가 초이스 정육점

살살 녹는 생고기…맞춤 선물세트 

고기맛 좋기로 유명한 LA 소재 ‘웨스턴 3가 초이스 정육점’은 연말연시를 맞아 생고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웨스턴 3가 초이스 정육점에서는 고기 종류뿐 아니라 부위, 등급, 중량 등을 기호대로 선택할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반기는 고품격 선물로, 선물세트의 경우 고급스러운 황금색 보자기로 포장해 품격을 더해준다. 

추천 선물세트는 초이스 찜갈비, 스테이크 프라임 생등심, 고베 꽃살, 초이스 왕갈비, 프라임 꽃살, 초이스 오가닉 사골, 굴비세트, 그리고 겨울철 어르신들의 몸보신을 위한 사골, 우족, 도가니, 소꼬리 등이다.

코스메틱 월드

여심 홀리는 홀리데이 한정판

코스메틱 월드’(Cosmetic World)는 화려함으로 무장한 유명 뷰티 브랜드들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코스메틱 월드에서 만날 수 있는 연말 기획세트는 사랑스러운 패키지와 푸짐한 구성, 착한 가격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추천 아이템은 에스티 로더의 블록버스터 컬렉션과 크리니크의 스윗 소닉 브러쉬 세트, 시세이도의 화이트 루센트 컬렉션 등이다.

그외 SK-II·바비브라운·크리스찬 디올·클라란스·라프레리·겔랑·달팡·끌레드뽀보떼 등의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 향수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으며, 3랩(3LAB) 제품을 3백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350달러짜리 화제의 ‘H세럼’을 무료로 선물한다.

▶문의: (323)734-0777, 3250 W. Olympic Blvd., #220, 621  S. Western Ave.,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