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홀 상경추 병원

척추의 시작점 교정 약·기구·수술없이 자생 회복 자연 치유

목·허리 디스크, 관절염, 교통사고 후유증 등
일반 병원서 포기한 난치병에도 탁월한 효과
"2번 차 사고, 10년 병상 환자 치료 후 정상"


자연적인 치유법으로 건강을 지키는 상경추 교정병원, '닥터홀 상경추 병원'(대표 닥터 드루 홀)이 화제다.

상경추는 두개골 바로 아래 있는 가장 첫번째 목뼈로 척추의 시작점이기도 하다. 가장 중요한 뼈인 만큼 이곳이 틀어지면 만병의 근원이 되기도 한다. '상경추 치료법'이란 어긋나 있는 상경추를 정상 위치로 교정하고 이를 지속시키는 것으로 약이나 기구, 수술 없이 몸이 자생적으로 회복하도록 돕는 자연 치유법이다.

닥터홀 상경추 병원에서는 목과 허리 등 몸의 다양한 부위의 뼈를 교정하는 일반 카이로프랙터와 달리 환자와의 상담과 엑스레이 촬영을 통해 상경추의 어긋난 부위를 분석한다. 그리고 틀어진 상경추를 정상 위치로 교정한 후 이를 지속시킨다.

지난 19년간 닥터 홀을 도와 한인들의 상담 및 번역을 도맡으며 이 병원의 한국어 담당 코디네이터로 있는 존 최 목사는 "대부분 사람들의 98%가 상경추가 틀어져 있다"고 설명했다. 약 60조개의 세포, 조직과 장기로 이루어진 우리 몸은 중추 신경(뇌와 척수)이 원활하게 제 기능을 할 때 건강을 유지하는데 이 중추신경의 건강 메세지 전달을 상경추가 뇌간 위치에서 일부 가로막을 때 건강에 중대한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최 목사는 "상경추 치료법은 대중들에게 생소한데 카이로프랙틱의 한단계 높은 수준이라고 생각하면 된다"며 "상경추 전문의는 미국 내 및 전세계에 2천명 미만"이라고 설명했다.
상경추 치료에 탁월한 증상으로는 두통, 편두통, 현기증, 만성피로, 목· 허리 디스크, 관절염, 팔·다리 저림, 천식, 기침, 허리·다리통증, 피부병, 좌골신경통, 우울증, 불면증, 자폐증, 신경질, 알러지, 어지러움, 미각장애, 정신분열증, 피부가려움증, 턱관절 통증, 교통사고 후유증, 기타 병원에서 포기한 난치병 등이 있다.

닥터 홀은 어린시절 친구들과 레슬링 운동을 하다가 2피트 상공에서 머리부터 거꾸로 땅에 떨어진 뒤 2년동안 만성두통, 우울증, 구토, 현기증, 불면증 등에 시달렸다. 이후 다양한 닥터들을 만나봤지만 해결책을 찾지 못하다가 상경추 닥터를 통해 사고 당시 두개골 바로 밑에 있는 경추1번이 어긋나 두뇌와 몸과의 정상적인 통신에 장애가 있었던 것을 알게됐다. UC데이비스에서 지질학을 공부하던 닥터 홀은 그길로 진로를 바꿔 클리브랜드의 카이로프랙틱 칼리지를 졸업, 18년째 상경추 교정치료를 이어오고 있다.

존 최 목사는 "2번의 차사고로 10년간 병상에 누워 지내던 아내가 닥터 홀에게 상경추 치료를 받은 뒤 정상적으로 생활이 가능해졌다"며 "원인을 모르고 아픈 환자들이 한명이라도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싶은 마음에 닥터 홀을 도와 이 일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최 목사는 특히 "그동안 치료를 받은 환자 중 6명은 상경추 치료법에 관심을 가지고 전문 의사가 됐다"고 전했다.

닥터홀 상경추 병원을 방문하면 첫날 상담과 검진은 무료다. 예약은 필수.

▶문의: (213) 494-7441(한국어 상담), www.upperneck.com
▶주소: 550E Carson Plaza #122 Carson 화,목,(오전)토, 3440 Wilshire Bl #542, LA 월,수,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