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에나팍 천종산삼원

'하늘의 기'와 '땅의 기'신비 명약 코로나19 예방'특별 대세일'

애팔래치아 산맥서 직접 채취 '생산삼 40뿌리' 100불
구하기 힘든 최상급 70~80년산 명품 산삼 스페셜 세일

오렌지카운티 부에나팍에 위치한 천종산삼원(대표 벤자민 장·장영숙 부부)이 1년에 두 달 뿐인 8월말에서 10월말까지 애팔래치아 산맥에서 채심한 귀한 산삼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하늘의 기'와 '땅의 기'를 받은 신비한 명약이자 만병통치약으로 사랑받는 천종산삼을 코로나19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의 건강 관리 및 예방을 위해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벤자민 장 대표가 직접 천종산삼을 채취하기도 하고 미 동부에 거주하는 전문 심마니에게 직접 구입하기도 한다. 이들 제품은 15년 전통의 부에나팍 소재 천종산삼원 본점은 물론 LA 한인회관 3층(사진관)에서도 편리하게 구입 할 수 있다.

특히, 천종산삼원에서는 코로나19 사태가 더 악화되면서 한인들의 건강 관리에 빨간불이 켜진 상황에서 건강 캠페인의 일환으로 '새해 맞이 특별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천종산삼 특별세일 중 생산삼 40뿌리는 100달러에 판매한다. 또한, 마른 산삼(건산삼)을 2박스 구입 시 1박스를 공짜로 주는 깜짝세일도 1월 31일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천종산삼원은 천종산삼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원하는 제품을 구입하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강조한다.

천종산삼원은 지난 15년간 싱싱한 질 좋은 산삼과 저렴한 가격으로 누구나 드실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특히 이번 세일에서 구하기 힘든 최상급 명품 산삼인 70~80년 생산삼을 스페셜 세일하므로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권한다.

천종산삼원이 판매하는 제품들은 오랜 경험의 전문 심마니가 채취한 천종산삼으로 상태가 최적이고 효능이 뛰어난 산삼이다.

벤자민 장 대표가 매년 산삼채취 시즌이 되면 켄터기, 테네시, 오하이오, 버지니아, 웨스트 버지니아, 노스캐롤라이나 등 6개 주를 돌며 직접 채심한다. 애팔래치아 산맥 국유림과 사유림 지역을 누비면서 그동안 다져온 현지 네트워크를 통해 질 좋은 산삼만을 구해 오고 있다.

장영숙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쳐가고 있는데, 몸이 건강해야 마음과 정신도 힘을 얻을 수 있다"며 "건강과 면역에 좋은 생산삼을 보약으로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특별 대세일을 실시한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당부했다.

천종산삼은 면역력 증진에 탁월하며, 체질개선 증진, 앨러지나 폐기능 개선, 혈액생성을 왕성하게 해주며 혈당치를 저하, 아드레날린과 인슐린 생성 당뇨병에도 효능이 있다. 전체적으로 허약해진 체질과 기를 보강하는데 천종산삼만한 제품이 없다.

좋은 산삼은 뇌두가 길고 몸통에 주름이 많으며 살아 있어야 한다. 갓 채취한 천종산삼은 가능하면 빨리 섭취하는 것이 좋다.

천종산삼은 일반 고객들에게 도매가격으로 제공을 하며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이윤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산삼의 효능을 전도하기 위한 벤자민 장 대표 부부의 애정의 표현이기도 하다. 예약 방문상담과 구입은 물론 타 지역의 경우 전화로 주문할 수 있고 고객의 요청에 한해 배달도 가능하다.

▶문의 및 장소:
부에나팍 천종산삼원 본점:(562)400-0072, 7342 Orangethorpe Ave. #A102, Buena Park
LA 한인회관 3층, 사진관:(213)382-9191, 981 S. Western Ave. #300A, LA